네이버 블로그 글 베끼는 놈 신고 ! 다음에는 우편 받아봐라 ~

네이버 블로그 글 베끼는 놈 신고 ! 다음에는 우편 받아봐라 ~

블로거의 숙명이기도 하고, 어차피 나는 내 생각을 적는 글들도 많이 적다 보니 +  a로 워터마크까지 첨가해서 요즘은 그냥 몇개 정도 참고하는 애들은 봐주고 있는데..

 

네이버 블로거 중에 글 거의 긁어가는 놈 또 발견!

 

이게 아무리 블로그를 바꿔가면서 베껴도 다 걸리거든..

 

무엇보다 나는 내가 글을 쓰기 때문에 누구 블로그 들어가면 딱 내 블로그 참고했다는 느낌 1초컷임 ㅋㅋ

 

요즘은 시급 10만원이하면 내가 안움직이는데, 예외가 바로 정의구현하는 작업이지 ㅋㅋ

 

바로 네이버 저작권 센터에 신고했다

 

아 그리고 네이버 아이디 보니까 1992년생이던데, 나이 30을 넘어선 놈이 뭐하는 거냐 ㅋㅋ 인생 수준 딱봐도 참

 

 

 

교육공부방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m.blog.naver.com

 

 

2023년 7월에 아래의 글을 쓰고, 공지까지도 했는데 몇몇 블로그가 내 글 보고 있는건 이미 알고 있음. 그 데이터도 다 모으고 있고, 그런 블로그는 정성을 들인만큼 한번에 보내는 전략이고..

 

 

 

제 블로그 글을 베끼지 마세요. 지속적으로 말씀드립니다. 큰코 다칩니다 (다음 저작권 신고)

블로그를 운영한지 약 3년 정도 되었다. 한 3년 정도 되니 이래저래 내가 작성한 글들과 비슷한 글들이 보인다. 이에 대해서는 이전에도 여러차례 글을 썼다 나는 사실 내 글을 한두개 정도 참고

more-money-no-problems.tistory.com

 

 

쩌리들은 그냥 보일때마다 싹을 없앤다 ㅋㅋ

 

 

한두명 날린게 아닌데, 이전에 블로그에 쓴 기록들만 기록.. ㅋㅋ

 

 

 

네이버 블로그 게시중단 요청 , 저작권 신고 신청 방법 후기

네이버 블로그 또는 티스토리 블로그 등의 활동을 하다보면 별의별 인간군상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되고 경험하게 되는 일도 많아진다 요즘은 저작권이 권리이기 때문에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more-money-no-problems.tistory.com

 

 

이전 글에 적었던 아래의 글 쓴 베끼는 새끼도 아직도 베끼더만 ㅋㅋㅋ 내가 모르고 있는게 아닌데..

 

계속 글 써둬라

 

너는 한번에 우편송달 가게 할테니 ㅋㅋ

 

베끼는 새끼 마인드

 

 

하 시급 10만원은 커녕, 내 손가락만 아픈데 신고하느라 15분이나 썼네 아오 ㅋㅋ

 

너네랑 놀 시간 없다. 네이버 블로그들로 오는 원고 쳐내기도 바빠 확

 

 

벌써 4월이군

 

이제 주식 배당금 들어오고, 강의 현금영수증 신고 포상금은 받았으니까 이제는 저작권 신고로 돈좀 벌어볼까 싶다 ㅋㅋ

 

 

 

2024년 주식계좌 배당금 입금이 시작됨, 추가적인 현금흐름의 확보

최근 코스피나 코스닥 흐름이 괜찮다. 물론 지수자체가 급등한다기보다는 내계좌가 나름 회복하고 있고, 지금 지지부진한 주식들도 괜찮을 거라 보고있기 때문에 최근에도 국내주식을 계속 매

more-money-no-problems.tistory.com

 

 

 

현금영수증 미발행 신고 신청방법 및 포상금 받은 후기 (ft. 과태료, 가산세, 전자세금계산서 미

국세청 홈택스 현금영수증 미발행 신고방법 및 포상금 받은 후기에 대해 기록을 해보려고 한다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결제를 하면, 현금영수증 발급 및 신청을 당연히 하지 않아도 된다. 하

more-money-no-problems.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