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인스타, 유튜브 등 SNS채널에 계속 씨를 뿌려야하는 이유 (ft.서브 블로그 수익)

블로그, 인스타, 유튜브 등 SNS채널에 계속 씨를 뿌려야하는 이유 (ft.서브 블로그 수익)

내일부터 며칠간은 사직서 제출 후 쉴 생각에 설레고 있다. 그래서 오랜만에 글을 좀 썼는데, 그냥 간단하게 온라인 및 부업 수익에 관한 내 생각을 오랜만에 기록해본다

 

앞서 2023년 및 2024년을 돌아볼 때 블로그와 관련된 기록을 한 적이 있다

 

올해가 벌써 거의 2달이 지나가고 있는데, 아직 유튜브 숏츠나 인스타 릴스를 시작해보고 있지 않다. 그런데 내가 들어가 있는 부업 방에서 인스타 릴스로 광고를 받으면서 월 300만원~400만원을 버는 사람이 있다고 함!

 

이 분도 당연히 우리 방에 있기 때문에 티스토리든 워드프레스든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내는 분인데, 거기서 수익이 왕창 터진게 아니라 인스타 릴스에서 터진 것이었다. 역시 보물같은 방!!!

 

 

참고로 300달러 400달러가 아닌 300만원 400만원이다!!!!!!

 

물론 나는 온라인 수익 및 부업을 하면서 월 1000만원은 여럿, 2000만원 3000만원 이상도 꽤 봤기 때문에 금액 자체에 놀란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잘 몰랐던 세계에 대해서 들어볼 수 있었고, 워낙 이 방에 있는 분들은 나랑 비슷한 시점에 시작한 분들 (경력 3-4년차) 이기 때문에 방에 있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얘기를 들을 수 있었다

 

이전에 내가 계획을 적었듯 올해 무조건 쇼츠나 릴스 하나는 할 것이다. 나중에 병원 마케팅을 위해서도 필수라고 생각하고 있다

 

 

 

2023년 블로그 활동 정리 , 나는 무엇을 새롭게 했었나

2023년을 돌아보는 일기를 간단하게 정리했는데, 확실히 사람은 큰 그림을 그리는게 좋다는 생각이 든다 올해를 되돌아보고, 내년에는 어떻게 바꿀지 이런 생각을 한번이라도 하는게 매우매우

more-money-no-problems.tistory.com

 

 

온라인 수익은 경험해보면 놀라울 뿐이다

 

내가 씨를 뿌려두면 어디서 터질지 모른다. 이게 정말 경험해보면 재밌다고 느낄 것이다

 

나도 블로그를 여러개 운영하고 있다가, 최근에는 바빠서 이 블로그에도 글을 별로 못 썻지만 그냥 방치해둔 서브 블로그에서도 어제와 오늘 ,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하루 10달러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기 시작했다

 

외부유입같은거 없이 그냥 순수 검색 유입으로만 방치해둔 블로그인데 하루 10달러면 1달 300달러이고, 현재 환율로는 40만원이다

 

글을 안쓴지 꽤 된 블로그인데도 아래와 같은 수입이 발생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블로그 대충 10개 갈겨 놓으면 앉아서 월 400만원??

 

서브-블로그-애드센스-수익
방치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오늘 시간이 아직 안끝났으니 대충 8-9달러는 찍힐거 같다

 

구글-애드센스-수익
서브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내가 사실 이런 글을 써서 돈을 벌면 얼마나 벌겠음? 제목에 키워드 박는 것도 아닌데

 

그냥 뭔가 이런 방법으로도 돈을 벌 수 있다에 대한 기록이다

 

사실 돈버는 사람들은 너무 많다. 월 1000만원이 크다고 생각하는가? 아니다

 

자기가 관심을 조금만 가지면 월 1000만원 정도야 벌 방법이 너무나도 많다

 

 

 

그래서 이번 의사정원 확대와 관련해서 의사 월급을 500만원으로 낮춘다는 둥 헛소리하는 사람들 보면 그냥 답답한 것이다. 그 노력으로 월 500만원 받으면 누가함?

 

 

 

전공의 사직서 집단사직 동참, 빅5 병원부터 시작? (인생 첫 사직서)

어차피 나는 어차피 올해 대학병원에서 근무를 하다 나오기 때문에, 병원에서의 사직이 병원 자체에 큰 피해가 가는 상황은 아니다 최근 의대 및 의사 증원 정원 문제 때문에 빅5병원 전공의 뿐

more-money-no-problems.tistory.com

 

돈 벌 수 있는 방법은 무궁무진 한데 말이다

 

말이 좀 샜는데, 아무튼 온라인이 맞는 사람은 온라인으로, 오프라인이 맞는 사람은 오프라인으로 돈 벌면 된다

 

돈을 벌고 싶다면 '돈버는 공부' 를 해야지, 돈과 관련없는 미라클 모닝 이딴것만 하고 있으면 당연히 현실은 안바뀐다는 것이다

 

내가 온라인 수익 및 부업과 관련해서 기록해둔 내용들이다. 관심이 있다면 아래의 글들을 읽어보자

 

당장 본인이 월 1000을 벌든 2000을 벌든 3000을 벌든 상관없다. 내일 팔 잘리면 손가락이나 빨래? 다리 잘리면 손가락 빨래?

 

인생에 있어서 최악의 경우도 한번쯤은 생각해보면서, 내가 숨만 쉬고 있어도 돈이 어느정도 벌릴 수 있는 구조를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틈틈이 생각해주는 것이 '정신건강' 에 좋을 것이다

 

 

 

네이버 블로그로 1달 만에 200만원 벌기, 죽은 블로그로도 쉽다

나는 재미가 없으면 안하는 편이다. 그러니까 나한테 이득이 되어도 재미가 없으면 안하는 요즘 그래서 틈틈이 일을 하면서도 1-2달 정도 전부터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다시 쓰기 시작했다. 참고

more-money-no-problems.tistory.com

 

 

 

포스타입 수익 수입 및 유료 결제 수수료 (ft.멤버십 성인인증)

이번 글에서는 포스타입 (Postype) 에 대해 구체적으로 한번 정리해보려고 한다 요즘은 현금흐름 및 머니파이프라인의 중요성을 알아가고 있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 나도 먼저 앞서간 사람들의 영

more-money-no-problems.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