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4기 촬영지 숙소 평창 르꼼떼블루 (ft. 1~13기 역대 촬영장소)

나는솔로 14기 촬영지 숙소 평창 르꼼떼블루 (ft. 1~13기 역대 촬영장소)

나는솔로 (SOLO) 14기 남자 여자 출연진들이 공개되기 시작되었다. 나는 solo 출연진 및 출연자들 못지 않게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것이 바로 촬영장소 및 숙소이다

 

나는솔로 14기는 연령대가 40세 전후 정도로 비교적 많다고 알려져 있다. 나는솔로 14기 촬영지가 특별히 더 인상깊었던 이유 중 하나는 함박눈이 펑펑 내리고 있는데 너무 예뻤기 때문이다

 

이번 글에서는 나는 solo 14기 촬영지 촬영장소 숙소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겠다. 참고로 1기,2기...13기 촬영지에 대해서는 이전 글에 자세하게 정리를 해두었으니 궁금하다면 이전 글을 참고해보자

 

* 나는솔로 13기 촬영지 촬영장소 숙소 청주 초정행궁 (ft. 역대 촬영지 정리)

 

나는솔로 14기

촬영지 촬영장소

 

 

나는솔로 13기 촬영지 및 촬영장소는 아래의 사진 한컷으로 설명된다고 본다. 똑같은 겨울이었어도 눈이 안왔다면 이렇게 이쁜 장관이 펼쳐졌을 것 같지는 않다

 

나는-solo-14기-촬영지
나는솔로 14기 촬영지

 

나는솔로 14기 숙소 및 촬영지로 나온 곳은 르꼼떼블루 라는 곳이다. 주소는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259-19이다

 

 

눈이 오지 않는 봄이나 여름에 르꼼떼블루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요즘 같은 봄에도 조용하게 힐링하기 상당히 괜찮을 것 같다

 

나는솔로-14기-촬영지
나는솔로 14기 촬영지

 

나는 solo 14기 숙소인 르꼼떼블루의 좀 더 상세한 모습이다. 숙소도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있고, 2층 구조라서 평창에서 한적하게 놀기 딱 좋다

 

나는솔로-14기-촬영지
평창 르꼼떼블루

 

평창 르꼼떼블루 숙소 가격은 네이버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 기간 및 숙소 종류에 따라 1박에 20만원~50만원 정도 하는 것으로 보인다. 가격이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단체 또는 가족끼리 휴가를 갈 때 한번쯤은 머물러보면 좋을 것 같다

 

나는솔로-14기-숙소
나는솔로 14기 촬영지

 

나는솔로 14기 촬영지 숙소 르꼼떼블루는 평창에 있기 때문에 주변 인프라나 놀거리는 없다는 것이 단점이다. 하지만, 사계절 내내 조용히 시간을 보내기에는 충분한 숙소다

 

이전 글에 나는솔로 역대 촬영지에 대해 자세하게 정리해두었으니 아래의 글도 한번 읽어보자

 

* 나는솔로 13기 촬영지 촬영장소 숙소 청주 초정행궁 (ft. 역대 촬영지 정리)

 

또한 강원도 평창 숙소를 고민하고 있는다면, 개인적으로 평창 감성숙소로 알려져 있는 평창 밀브릿지 또한 추천한다. 이전에 친구랑 한번 간적이 있었는데 숲 속에 조용하게 위치하고 있어서 참 좋았던 기억이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