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정준일 카세료 바람 불륜으로 욕먹는 이유 (feat. 몸매 움짤)

정은채 정준일 카세료 바람 불륜으로 욕먹는 이유 (feat. 몸매 움짤)

몇년 전에 화제가 되었던 것으로 아는데, 최근에 유튜브에서 정은채와 관련된 영상을 보다가 우연히 관련 영상이 떠서 정은채가 왜 이전에 바람과 불륜으로 화제가 되었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었다

 

정은채가 왜 불륜과 바람으로 화제가 되었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자. 참고로 정은채 하면, 얼굴을 떠올리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아래 사진을 보면 대충 생각날 것이다

 

 

정은채 카세료

 

정은채와 일본의 유명배우 카세료의 불륜은 2013년에 화제가 되었다. 일본의 한 매체에서 정은채와 카세료가 같이 도쿄의 고급 슈퍼에서 장을 본후 호텔에 들어가서 다음날에 나온 것을 확인했기 때문이다

 

호텔을 나온 후에도 카세료와 정은채는 드라이브를 같이 하고, 일본에 있는 신사를 방문하면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밝혀졌다. 그 당시 일본과 우리나라에서 화제를 끌었던 사진들은 아래와 같다

카세료는 1974년생이며, 키는 174cm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은채는 1986년생이며, 키는 170cm로 알려져 있다. 위의 사진들을 보면 대략 인적사항은 맞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의 나이차이는 12살로 띠동갑이다

 

문제는 화제가 되었던 2013년 당시 카세료는 이미 동거를 수년동안 한 사실혼을 한 유부남이었다는 사실이다. 카세 료의 여자친구는 모델 출신 배우 이치카와 미카코로 두 사람은 2007년 영화 '안경'을 통해 만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이 사건이후 두 사람은 헤어졌고, 카세료는 토다 에리카와 사귄 후에 다시 결별하게 되었다고 한다. 모르는 사람들도 많지만, 일본은 사실 불륜이 많기로 유명하다. 하지만 한국의 정서는 좀 다르지 않은가? 정은채의 연관 검색어에 불륜이 따라다니는 이유는 사건이 또 하나 있었기 때문이다

 

정은채 정준일 불륜

 

이번 불륜 대상은 우리나라에서 꽤 유명한 가수인 정준일이었기 때문에 더욱 더 화제가 되었다. 화제가 된 것은 2020년 쯤이었지만, 정은채와 정준일의 불륜 및 바람은 약 10년 전으로 돌아간다

 

 

정은채와 정준일의 불륜 및 바람이 화제가 되면서 정준일이 이전에 결혼을 했지만, 발표하지 않았던 터라 정준일의 많은 팬들이 충격에 빠지기도 했다

 

가수 정준일과 정은채는 2011년에 상영된 영화 '플레이'에 함께 출연해서 인연을 맺게 된다. 문제는 정준일이 이 당시에 결혼을 했었던 사람이 있었고, 정준일의 여자 문제 때문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부터였다

정준일과 정은채 및 정준일의 여자문제는 정준일의 전여자친구이자 전 아내 분인 A씨가  이 사실을 폭로하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된다. 정준일은 2006년부터 일반인 A씨와 만나고 있었다고 한다. 2009년에 정준일은 그룹으로 데뷔하면서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A씨 주장에 따르면 정준일은 2009년 말부터 2010년 중순까지 양다리를 걸쳤다고 한다. 정준일은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는 약속과 함께 청혼을 했고, 결국 2010년 11월 혼인신고를 하게 된다. 정준일은 외부에는 결혼 사실을 알리지 않은 채 미혼으로 활동했다. 개인적으로 이 부분도 섬뜩하다

 

정준일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람을 피고, 결국 정준일은 A씨에게 2011년 5월 이혼을 통보했다고 한다. 정준일은 "조용히 끝내달라" 요구만 했을 뿐 진심 어린 사과는 하지 않았다

정준일의 콘서트에 정은채가 굉장히 자주왔었기 때문에 팬들은 미혼으로 알려져 있는 정준일의 여자친구를 정은채로 알고 있었는데, 둘의 관계 뿐 아니라 정준일의 바람기와 여자문제가 함께 화제가 된 것이다

 

정은채는 이듬해 영화 '무서운 이야기',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뒷담화:감독이 미쳤어요'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정준일은 3년 후 새 앨범 '베이비(BABY)'로 컴백했다. 이후 '안아줘', '고백' 등 히트곡을 남기게 된다

 

사실 바람을 피운다는 것은 남자와 여자 모두에게 잘못이 있는 것이다. 하지만 정은채 배우가 더욱 더 화제가 되는 이유는 바로 알려진 두 사건 모두 결혼을 하거나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남자들과 엮였기 때문이다

 

정은채 몸매 움짤

 

앞에서 말했듯 정은채가 배우치고 엄청 이쁜 것은 아니지만, 키가 크고 몸매가 좋은 편이며 얼굴이 하얘서 전체적으로 남자들의 시선을 끌만한 외모를 가진 것은 맞다

 

아래의 사진을 통해 볼 수 있듯, 정은채의 몸매 또한 빠지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정은채 버닝썬

 

안그래도 불륜과 바람 때문에 화제가 되었던 정은채가, 버닝썬 사건과도 연관되어 구설수에 올랐던 것으로 보인다. 정은채와 버닝썬은 무슨 상관이 있었던 걸까?

 

정은채 뿐 아니라 한효주도 2018년 11월 당시 버닝썬 사건에 휘말렸던 것으로 보인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정은채와 버닝썬은 상관이 없는 것으로 보이는데, 2018년에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이 나온 후에 화제가 되었다

 

2018년 11월 23일 밤, 버닝썬에서 김상교 씨가 폭행당했던 날 버닝썬 화장품 행사로jm솔루션 회식자리가 있었다. 버닝썬 화장품 회식자리에 참석한 30대 여배우가 있었는데 이 여배우로 지목되었던 것이 바로 배우 한효주와 정은채다

참고로 이 당시 여배우로 지목되었던 한효주 또한 소속사에서 입장을 발표했고, 전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두 여배우 모두 버닝썬 사건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것으로 보이며, 사실로 밝혀진 부분 또한 전혀 없었다

 

 

[함께 보면 좋은글]

 

몽드드 유정환 회장과 박수홍 여자친구 김다예 관계

 

오또맘 김용호 카톡내용 및 조건 스폰 의혹 정리

 

추자현 우효광 바람 결혼 및 여자는 누구?

 

김용호가 말하는 권상우 김태촌 관계와 배우 이동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