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드드 유정환 박수홍 김다예 아나운서의 관계 (feat. 박수홍 아파트)

몽드드 유정환 박수홍 김다예 아나운서의 관계 (feat. 박수홍 아파트)

최근에 가로세로연구소와 연예부장 김용호 채널에서 박수홍이 언급되길래 궁금해서 영상을 간단하게 봤는데 내용이 꽤 흥미롭다. 그리고 나도 아직도 박수홍 형이 문제였던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김용호와 가로세로연구소에 따르면 박수홍의 여자친구인 김다예 아나운서가 문제인 것으로 보인다

 

간단하게 박수홍 김다예의 관계, 그리고 몽드드 대표 유정환의 관계를 간단하게 알아보자

 

박수홍 형 아파트

 

몇달 전부터 박수홍은 박수홍의 형 가족 때문에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내용의 기사가 여러개 발표된 적이 있었다. 하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니며 박수홍의 여자친구인 김다예가 퍼뜨린 내용이라고 한다

 

박수홍의 형은 박수홍의 매니저 활동만 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연예인들의 활동을 도왔으며, 김용호에 따르면 그냥 성실하게 돈을 차곡차곡 모아서 부동산 투자를 잘해서 재산이 불어난 것이라고 한다

박수홍이 이전에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서 말한 내용들을 종합해봤을 때, 박수홍의 수입은 많은 것으로 보이나 여자친구들에게 돈을 좀 퍼주는 스타일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박수홍이 2013년도에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을 때 방송되었던 내용을 보면, 박수홍은 이전에 여자친구를 사귀었을 때에도 집 2채에 맞먹는 선물을 한적이 있었다고 한다

연예부장 김용호는 박수홍이 돈을 좀 함부로 썼다고 말하며, 박수홍의 형은 경제적으로 문제가 없이 돈을 차곡차곡 모은 스타일이라고 말하고 있다

 

박수홍 여자친구 김다예

 

최근 연예인 박수홍과 관련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은 아나운서 김다예다. 최근에 박수홍의 형과 재산문제가 불거지면서 더욱 더 화제가 되고 있다

2019년에 박수홍이 아버지 고향인 울릉도의 홍보대사를 맡았었는데, 이 당시 박수홍이 김다예를 만난지 얼마 안되었던 때이며, 박수홍은 여자친구인 김다예가 아나운서이기도 해서 같이 데려갔다고 한다

박수홍의 형과 박수홍의 경제적인 문제가 화제가 되면서 김다예가 더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박수홍의 어머니 명의로 된 집이 여자친구 김다예 명의로 넘어갔기 때문이다

 

참고로 공시지가만 해도 12억~15억 정도 되는 집이라고 한다. 즉, 김다예가 부동산이나 재산 등을 어느 정도 노리고 박수홍의 형이 문제라는 얘기를 퍼뜨렸다는 것이다

 

 

몽드드 회장과 김다예

 

몽드드 유정환 회장은 버닝썬의 승리와 유인석의 가장 절친 중 한명이다. 그리고 유정환도 클럽을 운영한 적이 있다. 미운오리새끼에서 박수홍과 승리가 같이 클럽을 즐긴 것이 우연히 아니다

 

박수홍과 관련해서 몽드드 회장 유정환이 회자되고 있는 이유는 몽드드 유정환의 전 여자친구가 김다예였기 때문이다. 참고로 유정환과 박수홍은 엄청나게 친한 사이다. 박수홍이 모범적인 이미지로 살다가 클럽을 다니게 된 가장 큰 이유가 유정환 때문이라고 한다

유정환은 여러가지 사건사고가 있었던 사람인데, 그 중 기사화된 기사도 있다. 2015년에 마약을 먹고 무법질주를 해서 징역 2년을 살았다

몽드드라는 물티슈 기업이 처음에 대박이 난 이유는 이루마 물티슈 때문이다. 첨가물과 화학물질이 없어서 아이에게 좋다고 생각해서 물티슈가 대박이 난 것이었다

박수홍은 이전에 청담 메이드에서 생일파티를 열어서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이 청담 메이드를 세운 사람이 몽드드 회장 유정환이다

 

몽드드 대표 유정환은 물티슈로 돈을 많이 벌어서, 이제 사업을 팽개치고 그냥 클럽 영업이나 하려고 한 것이다.유인석은 버닝썬을 만들고, 유정환은 메이드를 만든 것이다. 박수홍은 유정환과 절친이고 유정환을 물주로 두고 클럽에서 많이 놀았다

유정환은 감옥에 갔다오고 청담 메이드 영업을 하다가,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그리고 그 당시 유정환 회장의 여자친구가 김다예였다고 한다. 극단적 선택을 하기 전에 김다예와 유정환은 라스베가스를 여행했었다고 한다

 

유정환이 김다예를 만난다는 사실은 유정환의 지인 (박수홍 포함) 모두가 알고 있었다. 유정환이 극단적인 선택을 한후 박수홍은 김다예를 만나게 된다

 

[함께 보면 좋은글]

 

오또맘 김용호 카톡내용 및 조건 스폰 의혹 정리

 

추자현 우효광 바람 결혼 및 여자는 누구?

 

김용호가 말하는 권상우 김태촌 관계와 배우 이동건

 

김용호가 말하는 포항 수산업자 게이트 김모씨와 걸그룹 풀빌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