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24 (예스 24) 서평과 한줄평 리워드 포인트 적립 하는 방법

YES 24 (예스 24) 서평과 한줄평 리워드 포인트 적립 하는 방법

나는 책을 사서 읽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고, 최근에는 경제/비지니스 서적 위주로 책을 사서 읽어보고 있다. 전자책을 많이 사용하는 세대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너무 불편하다

 

일단 패드같은거 없는 것도 그렇고, 컴퓨터나 디지털 화면을 오래 보고 있는게 불편하며, 펜이나 형광펜으로 줄을 긋는게 훨씬 좋다. 책을 다시 볼 때 내가 필요한 부분만 확확 펼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아직도 종이 책이 좋아서 종이책을 사서 보는 편이다

 

지출 중 책 구입비가 좀 있어서 소득공제도 많이 되어 환급도 받아서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다. 한분야를 가장 빨리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은 그 분야 책 여러권을 한꺼번에 읽는 것이라 생각한다

 

서론이 좀 길었는데, 이번에는 예스 24 (YES24)에서 책을 많이 사는 분들에게는 꿀팁이 될 것이다. 이것만 잘 해도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다

..

 

YES24 한줄평/리뷰

리워드 포인트 적립

 

예스 24 화면으로 접속한 후 마이페이지로 가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아래의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때 왼쪽 아래를 보면 '나의 리뷰/한줄평' 메뉴가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 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본인이 산 책 목록이 나오는데, 리뷰쓰기와 한줄평 쓰기를 모두 할 수 있다. 나 같은 경우에는 책을 많이 사서 등급이 높은 편인데, 리뷰쓰기 +한줄평 쓰기를 하면 합해서 700원 정도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즉, 책을 구매할 때 쓸수 있는 포인트를 700원이나 모을 수 있다

나는 이걸 최근에 알았는데, 사실 귀찮을것 같으면서도 전혀 귀찮지 않은게 한줄평은 5초면 쓰고 리뷰도 책을 읽었다는 전제하에 한 5분 정도 시간을 내서 서평을 작성하면 되기 때문이다. 물론 서평이 좋으면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도 있다

 

나는 책을 좀 몰아서 보고 서평을 읽고 있는데 생각보다 포인트가 제법 쌓여서 책을 다시 구매할 때 잘 쓰고 있다. 최근에 책을 다시 많이 읽고 있는데, 이 블로그에는 읽은 책을 좀 더 꼼꼼하게 정리해볼 생각을 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