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5기 촬영지 촬영장소 숙소 제주도 야크마을 (ft. 1기~14기 역대 장소)

나는솔로 15기 촬영지 촬영장소 숙소 제주도 야크마을 (ft. 1기~14기 역대 장소)

나는솔로 14기가 최근에 끝나고, 이제 나는솔로 15기 특집이 시작되었다. 나는솔로 15기는 100회 특집으로 미남 및 미녀들을 출연시켰다고 하는데 첫화만 봐서는 아직까지는 모르겠다

 

이보다 더 주목할만한 내용은 나는솔로 15기 출연자들 중 결혼커플이 나왔다는 것이다. 그래도 비교적 가장 최근에 촬영을 했을 나는솔로 15기에서 벌써 결혼커플이 나왔다는 것이니, 연애기간을 적당히 갖고 바로 결혼을 한 것이다

 

결혼 결정을 하는 것이 그리 쉽지 않은데, 나는소로 15기 남자 여자 출연자들을 볼 때 누가 결혼을 할까? 라는 생각으로 관찰을 해보는 것도 꽤나 재밌을 것 같다

 

나는솔로 15기 남자 및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그램 등을 살펴보기에 앞서 이번 제주도 촬영지 및 촬영장소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려고 한다. 참고로, 나는솔로 1기~14기까지의 촬영지 및 숙소도 정리해두었으니 궁금하다면 아래의 글들을 먼저 읽어보자

 

* 나는솔로 14기 촬영지 및 촬영장소 (강원도 평창)

* 나는솔로 13기 촬영지 촬영장소 숙소 청주 초정행궁 

* 나는솔로 11기 촬영지 장소 숙소 (나는 solo 1기~10기 역대 촬영지)

 

나는솔로 15기

촬영지 및 숙소

 

 

나는 solo 15기 남자 여자 출연자들이 함께 생활하는 숙소가 화제다. 왜냐하면 딱 봐도 풀장도 이쁘고, 숙소가 이쁘기 때문이다. 그도 그럴것이 100회 특집이라 그런지 제주도에서 촬영을 했기 때문이다

 

나는솔로 15기 촬영지에서 가장 눈에 띠는 것은 메인 풀장이다. 날씨가 춥지만 않으면, 풀장 때문에라도 인기가 많을 곳이다. 또한 숙소 주변으로도 경관이 잘 조성되어 있는 모습이다

 

나는솔로-15기-촬영장소
나는솔로 15기 촬영지

 

나는솔로 15기 촬영장소를 보면 아래와 같이 숙소 및 펜션과 같은 건물들이 여러개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성수기인 여름이 되면 많은 관광객들도 붐빌 것 같다

 

나는솔로15기-숙소
나는솔로 15기 숙소

 

나는솔로 방송에 나왔던 숙소 내부의 모습도 상당히 깔끔한 모습이다

 

나는솔로-15기-숙소
나는솔로 15기 숙소

 

나는솔로 15기 촬영장소 및 숙소 위치는 '야크마을' 이다. 자세한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중앙로 162 야크마을이다. 주소에서부터 '마을' 이라는 단어가 붙어 있어서 특이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실제로 다양한 숙소들이 있고 종류가 많다. 물론 숙박비 및 요금 또한 다르다

 

크게 객실타입은 다음과 같이 4개로 나뉜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시즌에는 약 100만원의 비용까지 지불해야 할수도 있다. 물론 가장 비싼 객실은 6인~8인에 해당하는 숙소이긴 하다

 

종류로는 리빙 스위트, 가든 스위트, 풀 스위트, 캐빈 등이 있다

 

야크마을 숙박비

 

야크마을 홈페이지도 있으니 숙박비 및 숙박요금, 또는 내부 객실 모습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길 바란다

 

 

* 제주도 야크마을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이름이 '야크마을' 이다 보니 '야크'가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시청자들도 있을 것이다. 야크는 히말라야를 오를 수 있는 유일한 동물로 알려져 있으며, 계속 털갈이를 해서 우리에게 친환경 보온 소재를 내주는 역할을 하기로 잘 알려져 있는 동물이다

 

'제주도 야크마을'은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온전한 쉼터'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개인적으로 나는솔로 15기 촬영장소에서 내부의 계단 모양이 가장 마음에 든다. 가족단위로 놀러가기도 좋지만, 친구들이랑 단체로 놀러갈 때 호캉스도 물론 좋지만 이렇게 한적한 곳에서 맛있는 거 먹으면서 재밌게 대화를 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나는솔로-15기-촬영장소
나는솔로 15기 야크마을

 

이번 글에서는 나는 솔로 15기 촬영장소 및 숙소에 대해 구체적으로 한번 알아봤다. 앞서 말했듯, 나는솔로 촬영지 및 숙소들 중에는 이쁜 곳들이 많으니 아래의 글들도 한번 읽어보면 도움이 될 것이다

 

* 나는솔로 14기 촬영지 및 촬영장소 (강원도 평창)

* 나는솔로 13기 촬영지 촬영장소 숙소 청주 초정행궁 

* 나는솔로 11기 촬영지 장소 숙소 (나는 solo 1기~10기 역대 촬영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