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1기 촬영지 장소 숙소 (나는 solo 1기~10기 역대 촬영지)

나는솔로 11기 촬영지 장소 숙소 (나는 solo 1기~10기 역대 촬영지)

나는솔로 및 나는 solo는 일반인들이 방송에 나와서 연애 및 데이트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일반인들이 나오기 때문에 하트시그널이나 환승연애와 같이 외모를 보는 맛은 덜하지만, 현실적인 남녀의 모습이 나와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나는솔로는 각종 촬영지에서 진행을 하다보니 촬영지 및 촬영장소에 대해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나는솔로 11기 촬영지 및 역대 나는 solo 촬영위치에 대해서 꼼꼼하게 정리를 해보았다

 

* 나는 솔로(solo) 출연진 출연료는?

* 환승연애 출연진 출연료 및 MBTI

* 러브캐처 인발리 출연진 및 출연료 (상금)

 

나는솔로 11기 촬영지

 

 

나는솔로 11기 촬영지 및 촬영 위치가 더욱 화제가 되는 이유는 촬영지가 매우 이쁘기 때문이다. 이전부터 핫했던 곳이라 아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자세하게 정리해보았다

 

나는솔로11기-촬영지나는solo-촬영지
나는솔로 11기 촬영지

 

나는 solo 11기 촬영지는 니지모리 스튜디오 및 료칸이다

 

일본풍의 거리를 컨셉 및 테마로 잡은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하고 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드라마 및 영화 촬영지 제작비를 줄이기 위해 만들어진 테마파크형 세트장이기도 하다

 

일반인들은 입장료를 내고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숙박시설 또한 함께 이용할 수 있어서 일본풍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관심을 갖고 한번 방문해볼만 하다

 

니지모리-스튜디오동두천-니지모리-스튜디오
동두전 니지모리 스튜디오

 

니지모리 스튜디오의 이용시간 및 위치, 그리고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 이용시간 : 오전 11시~ 저녁 9시반 (마감 8시)

* 이용료 및 요금 : 1인 2만원

* 주차이용안내 : 5시간 (3000원), 1시간 추가 (1000원)

 

나는 solo 역대 촬영지

 

 

나는솔로 1기 촬영지

 

나는솔로 1기는 말 그대로 첫 기수다. 첫 기수가 촬영했던 촬영지 위치는 어디였을까?

 

나는 solo 1기 촬영지 및 숙소는 망상파파 펜션이다. 정확한 위치 및 주소는 강원도 동해시 신계길 57-1일 이다

 

나는-솔로-1기-숙소나는솔로-1기-촬영지
나는솔로 1기 촬영지

 

나는솔로 2기 촬영지

 

나는솔로 2기 촬영지 및 촬영위치는 바닷가 황토별장이다

 

바닷가 황토별장의 정확한 주소는 경상남도 거제시 남부면 거제대로 148이다

 

나는솔로2기-촬영지나는솔로-2기-촬영장소
나는솔로 2기 촬영지

 

나는솔로 3기 촬영지

 

 

나는 solo 3기 촬영지 및 촬영장소는 강화군에 위치한 성지펜션 이라는 곳이다

 

나는솔로3기 촬영장소 주소는 인천 강화군 양도변 강화남로 721번길 61이가. 입실은 오후 3시 ,퇴실은 오전 11시이며 하루 한팀만 이용이 가능한 럭셔리한 펜션이다

 

나는솔로-3기-촬영지나는솔로3기-촬영위치
나는솔로 3기 촬영지

 

나는솔로 4기 촬영지

 

나는솔로 4기 촬영지는 충남 태안에 위치한 롯디 벨로세앙이라는 펜션이다

 

롯지 벨로세앙의 정확한 주소는 충남 태안군 이원면 원이로 2088-20이며, 호실 또한 다양하며 가격대도 다양하다

 

나는솔로4기-촬영지나는-solo-촬영지
나는솔로 4기 촬영지

 

나는솔로 5기 촬영지

 

나는solo 5기 촬영지는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라라랜드 펜션 (카페) 라는 곳이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뻐꾹산길 41-31이며, 입실은 오후3시이며 퇴실은 오전 11시이다

 

나는솔로-5기-촬영지나는solo-5기-촬영장소
안산 라라랜드 펜션

나는솔로 6기 촬영지

 

 

나는솔로 6기 촬영지는 운악채 한옥마을이라는 곳이다

 

위치는 경기 가평군 조종면 현등사길 55-43이다. 입실은 오후 3시 퇴실은 오전 11시이다. 네이버 장소에서 캡쳐한 사진은 아래와 같다

 

나는솔로-6기-촬영지나는-solo-6기-촬영지
운악채 한옥마을

 

나는솔로 7기 촬영지

 

나는솔로 7기 촬영지는 펜션은 충북 제천에 위치하고 이쓴 블루밍데이즈 숙소이다. 정확한 위치는 충북 제천시 금성면 청풍호로 1511이다. 입실은 오후 3시,퇴실은 오전 11시다

 

네이버에서 캡쳐한 사진은 아래와 같다

 

나는솔로-7기-촬영지나는-solo-촬영지
나는솔로 7기 촬영지

나는솔로 8기 촬영지

 

나는 solo 8기 촬영지는 드르니오션 리조트라는 곳이다

 

위치는 충남 태안군 남면 드루니길53 (남면 신온리) 이다

 

나는solo-8기-촬영지나는솔로-8기-촬영지
나는솔로 8기 촬영지

 

 

나는솔로 9기 촬영지

 

 

나는 solo 9기 촬영장소는 무주 "리틀프로방스 펜션"이다. 네이버 지도에서 살펴보면 다음과 같이 정확한 위치를 확인해볼 수 있다

 

사진으로 보면 아래와 같이 앞에 천도 있고 전체적으로 한적한 느낌의 펜션이라고 볼 수 있다

 

나는솔로-9기-촬영장소나는솔로9기-촬영지
나는솔로 9기 촬영지

 

무주 리틀프로방스 위치는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 이며, 전화번호 및 객실 종류 및 요금은 다음과 같다. 전북 무주에 놀러갈 일이 있다면 한번 방문해봐도 좋을 것이다

 

무주-리틀프로방스
무주 리틀프로방스

 

나는솔로 10기 촬영지

 

나는솔로 10는 돌싱 특집이었다. 돌싱 특집 위치  및 촬영지 또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나는솔로 10기 촬영지는 경주 신라한옥호텔이다. 한옥 특유의 분위기와 멋이 있어서 동양적인 미를 좋아한다면 숙소로

선택해볼만한 장소다

 

나는솔로-10기-촬영지나는-solo-10기-촬영지
나는솔로 10기 촬영지

 

네이버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해보면 다음과 같다

 

위치 : 경북 경주시 소티남길 19-25

입실 및 퇴실 : 15:00 및 11:00

 

객실의 종류도 다양하고 시기별로 숙박비 또한 다양하다

 

나는솔로-10기-촬영지경주신라한옥호텔
나는솔로 10기 촬영지

 

이번 글에서는 나는솔로 11기 촬영지 및 역대 촬영장소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봤다. 블로그에 나는 솔로와 관련된 다른 글들도 있으니 한번씩 읽어보길 바란다

 

* 나는 솔로(solo) 출연진 출연료는?

* 나는 솔로 이름 특징 및 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