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SOLO) 출연진 출연료는 회당 얼마일까?

나는 솔로 (SOLO) 출연진 출연료는 회당 얼마일까?

최근 연애 프로그램들이 방송에 정말 많이 나오고 있다. 내가 어렸을 때와 비교해보자면, 정말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다는 것이다

 

이혼하고 돌싱들이 나오는 연애프로그램도 있고, 나이가 많이 든 사람들이 나오는 연애프로그램 등등 현실을 반영하는 프로그램이 많아지고 있다

 

논란도 많고 구설수도 많았던 프로그램 중 하나인 나는 솔로(SOLO) 도 벌써 4기,5기를 방송했을 정도로 꽤나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나는 솔로 출연진들이 방송에 나와서 받은 출연료는 회당 얼마나 될까?

 

나는 솔로 출연료

 

나는 솔로 (SOLO)에 출연했던 한의사 분이 기자왕 김기자에 출연하여, 나는 솔로 출연료에 대해 언급했다

 

나느 솔로의 경우 5-6일 정도 동안 진행되는데 출연료로 100만원이 지급되었다고 한다. 회당 출연료가 아니라 전체 출연료다. 즉, 하루 출연료로는 약 20만원 정도 지급되는 것이다

정확하게는 100만원에서 세금을 3.3% 떼고 96만 7천원이 지급된다

 

이 금액을 두고 사람들마다 반응은 조금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준수하게 지급한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일반인들이 방송에 나와서 얼굴도 팔리는데 출연료가 적다고 생각한다

 

나 또한 얼굴이 팔리고,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모르는 리스크를 갖고 가기에는 너무 적은돈이 아닌가 싶다

 

심지어 나논 SOLO를 찍을 때 데이트하면서 쓰는 비용도 각자 계산이라고 한다. 즉, 5박 6일동안 생활하는데 100만원을 지급하는 것인데 데이트비용으로 쓰고도 남을 것이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최근까지 인기가 있던 나는 솔로 (SOLO) 에 출연한 출연자들의 출연료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다

 

블로그에 다른 연예인들의 출연료에 대해 정리해둔 글들이 있으니, 궁금하다면 아래의 글들을 하나씩 읽어보길 바란다

 

[함께 보면 좋은글]

 

옷소매 붉은 끝동 이세영, 준호 회당 출연료는?

 

김성주 아나운서와 안정환의 출연료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