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 부사후 221기 장동훈 중사 얼굴 신상 정리 (공군 여중사 가해자)

공군 부사후 221기 장동훈 중사 얼굴 신상 정리 (공군 여중사 가해자)

며칠 전부터 계속 우리나라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사건이 있다. 바로 공군 여중사 성추행 사건이다. 사건의 자세한 내용은 이전 글에서 언급을 했으니, 내용이 궁금한 사람들은 이전 글을 찾아보면 된다

 

공군 측에서 이 사건을 덮으려 했으나..일은 생각보다 엄청 커졌고, 공군에서 한 자리들 하고 있는 사람들이 몇명 책임지면서 사퇴하지 않을까 싶다

 

공군 성추행으로 인한 여중사 자살사건 정리

 

이전 글에서 언급했던 이번 사건은 가해자의 죄질이 너무 안좋다. 누구나 살면서 실수를 할수는 있다. 드러나지 않은 잘못만 해도 정말 많을 것이다. 하지만 공군 여중사 사건은 너무 안타깝지 않은가

 

그래서 이전 글에서 돌아다니는 공군 여중사 가해자의 신상정보가 돌아다녔었다. 가해자 신상정보는 공군 221기 장동훈 중사 정도로만 얘기가 나왔었다

 

 

가해자 - 공군 부사후 221기 중사 장동훈 특기 레이더정비
 
20비에서 근무중 성추행 저지르고 5비 정보통신대대로 전출감

 

평소에도 여간부에게 성희롱 성추행 일삼던 놈이었음

인터넷 서핑을 하다보니 커뮤니티에 221기 장동훈 중사의 얼굴이 공개된 자료를 확인할 수 있었다. 사건이 이미 이렇게 커졌는데 왜 가해자에 대한 정보나 신상이 잘 알려지지 않는지는 잘 모르겠다

 

심지어 이번 사건 가해자의 경우 군대 내에서 성추행이력이 한두번이 아니라고 한다

 

 

 

[함께 보면 좋은글]

 

공군 성추행으로 인한 여중사 자살사건 정리

 

전지현 남편 최준혁 외도로 인한 이혼위기 정리

 

한예슬 남친 류성재 버닝썬과 테디 제니

 

철구 외질혜 결혼 바람 외도 및 이혼 정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