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아이 및 이혼 (feat. 야옹이 작가 인스타)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아이 및 이혼 (feat. 야옹이 작가 인스타)

네이버 웹툰을 평소에 보는 사라들이라면 여신강림이라는 웹툰을 한번쯤을 들어봤을 것입니다. 그만큼 인기가 있는 네이버 웹툰이고, 국내 뿐 아니라 중국에까지 수출이 되는 웹툰입니다

 

게다가 여신강림이라는 웹툰이 더 화제가 된 이유중 하나는 여신강림이라는 웹툰의 작가인 야옹이 작가 분이 굉장히 미인이시기 때문이죠

 

최근에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퀴즈에 야옹이 작가가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여신강림 웹툰의 주인공과 상당히 흡사한 모습입니다

 

 

야옹이 작가 이혼 및 아이

 

최근에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화제가 된 이유는 바로 야옹이 작가 아이 때문입니다. 야옹이 작가 나이는 1991년생으로 아직도 젊은 축에 속하지만, 이른 나이에 이미 결혼했다가 이혼한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었습니다

 

이혼사유나 구체적인 내용은 어디까지나 사생활 영역이니 굳이 우리가 알필요는 없겠죠?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에 최근에 아이와 함께 찍은 사진이 업로드 되면서, 야옹이 작가가 아들이 있었다는 사실을 직접 밝혔습니다

 

아래는 야옹이 작가 인스타 아이디와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입니다. 아들의 얼굴이 공개되는 것은 바라지 않는 것으로 보이네요~

 

야옹이 작가의 이혼 사실은 이미 알려져 있었지만, 아들을 직접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이혼 후 아이가 있는데도도 불구하고 웹툰을 통해 성공을 하셨고, 아이를 잘 키우셨다는 것에 대해 박수를 쳐드리고 싶네요

 

맞벌이를 하면서 아이를 키워도 보통 힘들어서 나가 떨어지는데, 야옹이 작가님은 2배 3배로 힘들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야옹이 작가 전선욱

 

야옹이 작가를 검색해보면 전선욱이라는 이름이 같이 떠서 확인을 해보니, 네이버 인기웹툰 프리드로우의 작가이면서 동시에 현재 야옹이 작가가 만나는 분인 것으로 보입니다

 

야옹이 작가 인스타를 보다가 오늘 이 사실을 알았네요. 동종업계 분이니 서로에 대해 이해도 더 잘하고 힘이 되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성공은 하셨으니 앞날을 계속 행복하시길!

 

 

[함께 보면 좋은글]

 

네이버 웹툰 작가 연봉 및 수입 총정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