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4.1] 만우절 승리의 날, 주식계좌 +3% , 블로그 베끼는 놈은 정의구현

[2024.4.1] 만우절 승리의 날, 주식계좌 +3% , 블로그 베끼는 놈은 정의구현

코스피 코스닥이 나쁘지는 않았다

 

하지만 오히려 시장 말미에는 코스피는 거의 보합

 

 

 

오늘은 계좌가 꽤 유의미하게 올라서 기분이 좋다

 

요즘 병원안에 있는 커피머신에서만 커피 마시는데, 오늘은 점심시간에 스벅 아아 하나 갈겼다. 이럴 때 돈 좀 써야지

 

 

 

어제 말한 네이버 블로거

 

보니까 글 하나둘씩 계속 내려가네 ㅋㅋ

 

 

 

네이버 블로그 글 베끼는 놈 신고 ! 다음에는 우편 받아봐라 ~

블로거의 숙명이기도 하고, 어차피 나는 내 생각을 적는 글들도 많이 적다 보니 + a로 워터마크까지 첨가해서 요즘은 그냥 몇개 정도 참고하는 애들은 봐주고 있는데.. 네이버 블로거 중에 글 거

more-money-no-problems.tistory.com

 

 

ㅋㅋ 블로그 이름이 교육공부방이 아니라 사기 공부방이어야 하는거 아니냐

 

부모가 쪽팔려서 고개들고 다닐 수 있겠누

 

글 계속 하나씩 내려가네 ㅋㅋ

 

베끼는 새끼 블로그 꼬라지

 

 

나라에 기여는 안하고, 남의것만 빨아먹는 기생충이 너무 많다

 

싹 다 도려내야 한다

 

사기치는 놈들부터 하나둘씩

 

고위공무원들이나 국회의원도 좀 조지고

 

진짜 누구 말대로 도둑놈이 많은 거지 

 

쓰레기들이랑 최대한 거리 두면서 내 앞길만 보고 가자

 

그래도 오늘은 축포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