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의 조정을 뚫고 계좌 상승! 휴먼인덱스와 반대로!

시장의 조정을 뚫고 계좌 상승! 휴먼인덱스와 반대로!

오늘은 코스닥 조정이 꽤나 심했다

역시 방어주로 비중을 늘려둔 종목이 5% 정도 오른다


비중실은 방어주

 
당연히 비중 실은 종목 때문에 계좌도 상승
 

계좌 현황



전쟁, 금리인상등등 이제서야 얘기하는 사람은 역시나 투자로 돈벌기는 글른 사람들이다

내가 블로그에 적어두었든 나는 오히려 사람들이 투나에 열기를 띠었던 한두달 전부터 매수는 안한다 했다

그리오 지난주 부터 부분 매수를 하기 시작했다. 오늘도 매수릉 했다

부동산은 2021년에 매수했는데 2023년에 매수하지 못한 사람들>> 투자 못하고 인간지표 따라가는 사람들

주식은 2022년 말에 비관을 얘기하고 못사던 애들..

다 반대로 갔다

투자를 못하고 잘하고는 너무쉽다

인간지표랑 반대로 가고 블확실 할때 벳팅만 적당히 하면 된다

물론 월 100 200따리가 신용풀매수 하면 인생 망할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그래서 항상 내가 말하지 않는가

본업의 현금흐름에 더해 연봉 1억 정도되는 추가적인 현금흐름이 필요하다고

1억이어봐야 세후 월 600만원의 추가적인 현금흐름이다. 머리가 있고 노력만 한다면 이정도는 누구나 셋팅이 가능하다

노동만으로 살려는 사람, 노동은 이자비용을 내는데만 쓰는 사람. 이건 격차가 극대화 될수 밖에없다 ㅎㅎ
 

10월 4일 다시 주식 매수 시작

이전에도 글을 썼듯 한동안 주식계좌는 아예 손도 대고 있지 않았다 꽤 올랐시 때문이고, 연말로 갈수록 좋은 기회가 올거라 생각했다 아래의 글을 봐도 다 기록되어 있다 https://more-money-no-problem

more-money-no-problems.tistory.com

 
말만 번지르르게 하는 사람이 많다
 
싸게 사고 비싸게 사야 한다 뭐 그런 진부한 얘기..
 
전쟁 나니까 안전하게 가야 한다 등등. 역사적으로 전쟁이 발발해도 항상 인생을 바꿀 기회였는데 말이다 ㅎㅎ
 
역사가 반복될 수 밖에 없는 이유.. 투자를 못하는 사람들의 뇌나 지능수준이 과거에도 앞으로도 유지되기 때문이다
 
증명을 하지 않는 사람은 걸러야 한다
 
남들이 요즘 돈 안된다는 네이버 블로그도 애드포스트 수익을 최근에 보여주었다. 들이는 노력대비 성과 당연히 좋다
 
블로그를 하루 이틀 해본 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어떻게 운영해야하는지 감을 잡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 수익, 돈벌기는 힘들까? (ft. 1달간의 변화 인증)

티스토리 블로그든 워드프레스 블로그든 네이버 블로그 이외의 블로그가 화제인 이유는 '돈벌기' 즉, 현금 수입을 네이버 블로그보다 만들기가 더 쉽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사실 어느정도 맞

more-money-no-problems.tistory.com

 
네이버 블로그를 해서 단숨에 주 40시간 일하는 알바생의 월급을 뽑아낸다
 
계속 네이버 블로그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또 있는데, 그 이유는 비공개다
 
이제는 내가 경험한 것들이 있으니, 남의 노동력을 레버리지 하면 될 것 같다. 결국 자신의 노동을 줄이면서 남의 노동을 써야 한다
 
인생은 유한하다. 30-40대 좀 더 본다면 한 50대 까지가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나이다
 
많은 의사들이 돈을 벌다가 늙는다. 의사들은 기본적으로 빡세게 일하기 때문에 수명도 짧다
 
내가 추구하는 삶이랑 많이 다르다. 그래서 나는 의사이지만, 대부분의 의사들과는 다른 방식으로 삶을 꾸려가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내가 특별하다 이런 얘기가 아니다
 
나는 나를 알고, 내가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이해가 끝났다
 
그리고 누가 뭐라하든 그냥 내 길을 가는 것 뿐이다
 
뭐든지 인간지표랑 반대로 가야 성공하는 세상. 자신의 본능을 잘 이겨내야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