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5기 남자 직업 나이 인스타 (영호 영수 영식 광수 영철 상철)

나는솔로 15기 남자 직업 나이 인스타 (영호 영수 영식 광수 영철 상철)

나는솔로 (solo) 15기가 최근에 시작했다. 나는솔로는 매 번 특집 및 주제를 갖고 진행되는데, 이번 나는솔로 15기는 100회 특집이다. 1주일에 1번 방송하는 프로그램이 벌써 100회니 거의 2년간 방송을 한 것이다

 

이번 나는솔로 15기에서는 결혼하는 커플이 나와서 시청자들이 더 재미있게 보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 공개된 제주도 숙소 및 촬영장소도 너무 이뻐서 보는 재미도 더하고 있다. 촬영지 정보는 이전 글에 정리해두었다

 

* 나는솔로 15기 촬영지 촬영장소 숙소 제주도 야크마을 (ft. 1기~14기 역대 장소)

 

이번 글에서는 나는솔로 15기 남성,남자 출연진 직업 나이 및 인스타 정보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한번 정리를 해보려고 한다. 여자 및 여성 출연자들의 인적사항 정보는 다른 글에 정리해두었다

 

* 나는솔로 15기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영자 순자 옥순 정숙 현숙 영숙)

 

나는솔로 15기 남자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15기 남자 인적사항에 대해 구체적으로 1명씩 살펴보자

 

나는솔로 15기 영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15기-영수나는솔로-15기-영수
나는솔로 15기 영수

 

나이 :  39세 (1985년생)

직업 : 회계법인 공인회계사, CPA (고려대 경영학과 졸업)

특징 : 술을 엄청 좋아하고 많이 마신다. 보통 잘 마셔도 주량을 2-3병이라고 적는데, 자기소개란에 소주 5병이상이 주량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10년 동안 여자를 만난 적이 없다고 하니, 연애에 서툴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대화하는 것만 봐도 술을 엄청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술 때문에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한적도 있다고 하니, 연봉이나 수입을 떠나서 여자가 걸러야 할 남자 1순위라고 본다

취미는 바둑이며, 온라인 바둑 7단이라고 한다. 세계 바둑 대회 예선에도 참가를 했다고 한다

이상형은 자신을 바라봐주고 사랑해주는 여자라고 한다. 연애를 최근에 한적이 없으니, 그냥 자기를 좋아해주기만 하면 되나보

인스타 : 

 

나는솔로 15기 영호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15기-영호나는솔로-15기-영호
나는솔로 15기 영호

 

나이 : 32세 (1992년생)

직업 : N그룹 계열사 근무 (나이스 신용평가 컨설팅)

특징 : 취미는 헬스, 노래, 춤이며 가수가 원래 꿈이었다고 한다. 집에 노래방 부스를 설치할 정도로 노래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특이한 것은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연상이 이상형이라는 것이다. 보통 남자들이 아래로 나이차이가 많은 여성을 선호하는데, 나는솔로 15기 영호는 완전히 반대인 것이다. 연상 10살 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 실제로 10살 연상을 보면 별로 좋아하지 않을 것 같다

부산 출신이고 서울로 상경한지는 3년 정도 되었다고 한다. 현재는 서울 영등포구 거주중이

인스타 : 

 

나는솔로 15기 영식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15기-영식
나는솔로 15기 영식

나이 : 35 (1989년생)

직업 : 삼성전자 11년차 직장인 (반도체 설계)

특징 : 독실한 기독교인 (크리스챤)이다. 여행을 가서도 주일이면 교회는 꼭 간다고 한다. 하지만, 여자친구에게 종교를 강요할 생각은 없다고 언급했다

취미가 교회 및 봉사활동 가기다. 여성분이 기독교인이고, 봉사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좋은 짝이 될 것 같다. 교회가기 외에도 스킨스쿠버나 스노쿨링 등의 레저활동을 즐겨하고 있다

공수부대 출신이라는 것도 특이한 부분이

인스타 : 

 

 

나는솔로 15기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소로-15기-영철
나는솔로 15기 영철

 

나이 : 38세 (1986년생)

직업 : 현대건설 재직

특징 : 외모는 남성답게 생겼고 보기보다 조용한 성격이다. 취미는 특별히 없으며, 결혼 후 2세를 원하는 여성이 이상형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키크고 귀여운 외모를 갖고 있는 여성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고향은 대구이지만 서울에서 거주한지 18년차로 거의 서울 사람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현재 서울 영등포구 거주중이며, 자가를 보유하고 있다고 한

인스타 : 

 

나는솔로 15기 광수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15기-광수
나는솔로 15기 광수

나이 : 35세 (1989년생)

직업 : 로펌 변호사 (연세대 간호대 졸업, 서강대 로스쿨 진학)

특징 : 어려운 가정 환경에서 자수성가한 스타일이다. 로스쿨을 다닐 때도 차상위계층 특별전형으로 장학금을 받았다고 했으니 엄청나게 노력한 사람이다. 어렸을 때는 형편이 좋지 않아 일용직 및 택배 일도 했으며, 단칸방이나 비닐하우스에서도 살았다고 한다

이상형은 심성이 착해서 어른들께 잘하고 자신만의 비전이 있는 여성이라고 한다. 또한 본인의 경제적인 상황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한다. 외적으로는 김고은 처럼 동양적인 미를 갖고 있는 사람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서울 신림동에서 자취하고 있으며, 해병대 출신이라고 한다 (사는 것도 힘들었을텐데, 굳이 고생해서 해병대를??)

인스타 : 

 

나는솔로 15기 상철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15기-상철
나는솔로 15기 상철

나이 : 32세 (1992년생)

직업 : AI 인공지능 연구원 (고려대 통계학과 졸업)

특징 : 취미는 기타 연주이며, 나는솔로에서 자기소개 때 연주로 개인기를 했다 (드럼 및 베이스 연주)

이상형으로 나이가 연상이라도 상관없다고 말했으며, 적극적이고 주도를 하는 여자를 선호한다고 언급했다

인스타 : 

 

 

 

이번 글에서는 나는솔로 15기 남자 직업 나이 인스타 (영호 영수 영식 광수 영철 상철) 에 대해 자세하게 한번 알아봤다. 블로그에 나는솔로 15기 촬영지 및 역대 숙소들에 대해 정리해둔 글도 있으니, 궁금하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보자

 

* 나는솔로 15기 촬영지 촬영장소 숙소 제주도 야크마을 (ft. 1기~14기 역대 장소)

 

또한 여자 및 여성 출연자들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자

* 나는솔로 15기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영자 순자 옥순 정숙 현숙 영숙)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