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단발 지영 나이 인스타 직업 대학 남자친구

하트시그널4 단발 지영 나이 인스타 직업 대학 남자친구

개인적으로 연애 및 데이팅 프로그램 중 가장 재미있게 시청한 것이 하트시그널 시즌2,3인데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에 대한 정보가 한두개씩 나오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끌고 있다

 

이번 시즌은 하트시그널 시즌4이고 방송 시작일은 2023년 5월 17일 (수) 채널 A 저녁 10시 반에 방송이 시작된다. 본방으로 챙겨보는 프로그램이 많지는 않지만, 가능하면 본방사수를 하려고 한다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출연자에 대한 정보는 1-2년 전부터 계속 나왔었다. 하지만, 결국 루머라는 것이 밝혀졌다. 왜냐하면 최근에 공개된 파트시그널 시즌4 출연자 정보와 좀 다르기 때문이다. 이전에 루머로 돌던 하트시그널4 출연자 정보는 아래와 같다

 

남자1 : 28세, 아버지가 중견기업 CEO

남자2 : 31세, 연매출 1000억 회사 CEO

남자3 : 32세, 성형외과 개원의 (본인 건물에 개원)

남자4 : 33세, 검사

여자1 : 25세, 프리랜서 아나운서

여자2 : 23세, 프리랜서 모델

여자3 : 21세, 승무원 준비생

여자4 : 20세, 대학생

 

다 틀린 정보다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여성 출연자는 지영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단발 미모의 출연자이며,로스쿨 및 변호사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주미라는 출연자도 주목을 받고 있다. 우선 이번 글에서는 하트시그널4 단발 지영이라는 여자 출연자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봤다

 

하트시그널4-단발
하트시그널4 지영

 

하트시그널4 여자 출연진

지영 단발 인스타 직업 나이

 

 

하트시그널 시즌4 티저영상에서 제일 많이 얼굴을 보인 여자 출연자이기 때문에 이 사람의 직업 나이 대학 및 인스타 등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아래의 사진만 봐도 알겠지만, 좀 청순하게 이쁜 외모를 가진 사람이다

 

하트시그널4-단발하트시그널4-지영
하트시그널 지영

 

* 이름 : 지영

* 나이 : 1995년생 (29세)

* 직업
: 항공사 스튜어디스 (전)
: 소니코리아 광고 모델
: 프리랜서 모델 (현)
: 청담동 미용실 헤어모델 (현)

 

누가봐도 이쁜 외모이기 때문에 당연히 이미 외모가 중시되는 직업 (승무원 및 모델) 을 한 이력이 있다. 하트시그널4 단발 여자 출연자인 지영이 헤어모델로 활동했던 사진들도 이미 네티즌들을 통해 공개되었다

 

하트시그널4-지영
하트시그널4 지영

 

이 뿐 아니라 과거 SONY (소니) 광고 모델을 한 사진도 이미 공개되었다. 소니 광고 모델을 할 정도면 외모는 확실히 검증된 느낌이다

 

하트시그널4-지영-소니
하트시그널 지영 소니 광고 모델

이번 글에서는 하트시그널 시즌4 여성 출연자 중 한명인 지영에 대해 구체적으로 한번 알아봤다. 하트시그널 출연진 정보는 천천히 공개될 예정인데 다른 출연자들에 대해서도 정리를 해보겠다

 

하트시그널 여성 출연자 지영은 인스타 및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었는데, 현재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현재는 닫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확하게는 계정을 삭제한 상황이다 

 

* 하트시그널4 지영 인스타: @_diyom_ 

* 하트시그널4 지영 유튜브 채널명 : diyom 지영

 

하트시그널 지영 남자친구

 

 

하트시그널4 미모의 단발 출연자 지영이 화제가 되면서, 이전에 인스타에 올렸던 전 남자친구와의 관계도 화제가 되고 있다. 아무래도 연애 프로그램이다 보니 전남자친구가 깔끔하게 정리되어서 현재 연애를 하지 않는 상태인지를 시청자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것 같다

 

현재 하트 시그널 지영과 관련된 영상에 댓글로 사람들이 다양한 댓글을 달고 있다. 본명은 김지영인 것으로 보이고, 성신~ 이라고 적은 것을 보면 김지영 대학, 학교가 성신여대가 아닌가 싶다. 하지만 할말하않 이라고 말하는 걸 보니 썩 좋은 느낌의 출연자는 아닐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지영 전 남자친구에 대한 얘기는 아래와 네티즌들의 댓글을 통해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인스타에 오래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는 얘기를 2-3달 전에 해서 촬영당시 기준으로 생각해봤을 때 남자친구가 있었을수도 있겠다는 의문이 생기고 있는 것이다

 

핱시4-지영-남자친구
하트시그널 지영 남자친구

 

 

하트시그널4-지영-남자친구
하트시그널4 지영 남자친구

 

현재 알려진 바에 의하면 촬영당시 남자친구가 있었는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남자친구는 세브란스 병원에서 근무를 하고 있었던 의사로 알려져 있다. 김지영은 승무원 복장을 입고, 그리고 남자친구는 의사 가운을 입고 사진을 함께 찍었다고 한다

 

남자친구가 있었던 것이야 문제가 되지 않지만, 핱시 시즌4 촬영당시 남자친구가 있었다면 문제가 되는 부분이다. 환승연애2 출연당시에 노제를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았던 최이현도 남자친구가 있어서 퇴소를 했던 적이 있다

 

이번 글에서는 하트시그널4 단발 지영 출연자 나이 직업 학교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한번 정리를 해보았다. 앞으로 하트시그널 시즌4 남자 여자 출연진 정보가 하나씩 공개될텐데 그 때마다 추가로 정보를 정리해두겠다

 

이전에 블로그에 하트시그널 출연진 회당 출연료에 대해 정리해둔 글이 있다. 궁금하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길 바란다

 

* 하트시그널 출연료 및 시즌별 출연진

 

하트시그널 출연진들을 모두 이쁘고 잘 생겨서 좀 현실감이 떨어지긴 하는데, 그래서 일반인들이 많이 출연하는 나는솔로 라는 프로그램을 사람들이 많이 보는지도 모르겠다

 

나는솔로 시즌별 촬영장소 및 숙소 펜션 등에 대해서도 정리를 해두었으니 궁금하다면 아래의 글도 참고해보자

 

* 나는솔로 (SOLO) 촬영지 촬영장소 숙소 정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