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하우스,그것이 알고싶다 가평 이은해 익사사건 (ft.파타야)

러브하우스,그것이 알고싶다 가평 이은해 익사사건 (ft.파타야)

최근에 가평 익사사건이 화제다. 가평 익사사건이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에서  화제가 된 것은 2020년 10월 17일 방송에서다. 화제가 되고 이쓴 가평 익사사건은 2019년 6월 30일에 발생했던 사건이다

 

벌써 사건이 발생한지 3년이나 흐른것이며, 사건발생 당시 사망한 이은해 전남편인 윤상엽씨의 친누나가 국민청원원을 지속적으로 올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 이은해와 조현수가 공개수배자로 지명되고, 얼굴이 알려지면서 최근에 더욱 더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이다. 우선 보험금을 타려고 전남편인 유상엽씨를 죽인 그알 이은해 면상부터 보고가자

 

러브하우스

그것이알고싶다

이은해 성형전

 

신동엽이 MC로 있던 러브하우스 당시에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그래도 나름 순진한 얼굴을 하고 있었는데, 성형 한 후에는 확실히 술집여자 느낌의 얼굴이 보인다. 아래에서 이은해의 과거에 대해서 더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이은해는 학생 때부터도 스폰을 받았으며, 보도방 출신이다

 

일반인 얼굴을 공개하는게 마냥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경찰에서도 공개수배를 때린 마당에 뭐가 문제가 될까 싶다

 

이은해-성형전
러브하우스 이은해

이은해 성형전의 정확한 모습을 담은 사진이다. 어렸을 때보다 성인이 돼서 얼굴이 상당히 망가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관상학적으로 봐도 좋은 느낌을 풍기지는 않는다

 

성형 후에는 전형적인 성형녀 또는 룸에나 있을법한 그런 얼굴을 하고 있다. 굳이 비유를 하자면 '뱀상'에 가깝다는 생각이 든다. 저런 느낌의 인상을 갖고 있는 사람을 본다면 되도력이면 멀리하자. 잘못하면 강제살인당한다

이은해-성형전
이은해 성형전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가평 익사사건

 

자, 그러면 우선 화제가 되고 있는 가평 익사사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 사망자는 이은해의 전남편인 윤상엽씨다. 윤상엽씨는 이은해에 비해 나이는 7살 정도 많지만, 사람 좋아보이는 대기업 연구원이었다. 연봉이나 소득 또한 준수한 편이었다

 

아래 사진을 보면 나쁜 사람은 아닐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내용을 조사하면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윤상엽씨를 두고 최근 유행하는 단어인 퐁퐁남, 설거지론의 대표적인 예라고 하는데.. 내가 보기엔 그냥 이은해가 썅년이다. 꼭 벌을 받길 바란다

그알 이은해
그것이 알고싶다 이은해

2019년 6월에 이은해와 전남편인 윤상엽씨는 법적 부부관계였지만 이은해는 내연남이 있었다. 물론 그 내연남이 조현수이고, 와꾸 한번 기가막히게 생긴 놈이다. 현재 이은해 조현수는 현상금이 걸려있는 상태다

이은해-조현수
이은해 내연남

이은해와 내연남, 그리고 이은해의 지인들은 가평 계곡에 놀러가게 된다. 그러던 와중에 이은해의 남편인 윤상엽씨가 참여를 하게 된 것이다 (원래 예정에 없던 일)

 

더 신기한 건, 이은해가 물놀이를 같이 간 지인들 앞에서는 윤상엽씨를 남편이 아닌 친한오빠로 소개를 했다는 것이다. 이 때 윤상엽씨는 당연히 이은해와 내연남의 관계를 몰랐지만, 이것도 정상은 아니라는게 내 생각이다

본인이 남편이라면, 당연히 자신을 남편이라고 말해야하는 것 아닌가? 아내가 다른 남자 껴서 물놀이를 가게 하는 것도 솔직히 정상은 아닌듯

 

문제는 윤상엽씨가 원래도 물놀이를 잘 하지 못했는데, 이은해씨가 윤상엽을 부추기면서 다이빙 한번 해보라고, 다른 남자들은 다 한다고 말했다는 것이다. 다이빙은 했지만, 평소 수영을 못했던 윤상엽은 허우적대다가 익사를 하게 된 것이다

 

이렇게 가평 용소폭포에서 4m 절벽에서 떨어져 윤상엽씨는 사망하게 된다. 솔직히 개죽음에 가까운 사건이다

 

이 당시에 그알에서 이은해 윤상엽 가평 익사사건이 화제가 되었던 이유중 하나는, 윤상엽씨 사망시 사망보험금이 수억원이었다는 점이다. 사망 보험도 들지 말아야 하는 것인가?

 

 

이은해 남편 생활고

 

기사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내용이지만,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전남편 윤상엽씨의 생활고 카톡도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부분은 앞서 말했듯, 이은해가 썅년이지만 전남편도 답답한 부분이 분명있다

 

그렇게 대기업 연구원 생활까지 할 정도의 사람이 너무 사람보는 눈이 안좋았던 것이다. 인사이트가 너무 부족한 안타까운 사람

 

사실 이정도까지 관계가 왔으면 이혼을 하든, 어떻게 끝장을 보든 했어야 하는 것이다. 너무나도 비정상적인 결혼생활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은해가 진짜 무서운 것이, 남편인 윤상엽씨가 사망한 후 상 중에도 내연남을 만났다는 것이다. 정말 정신적으로 정상이 아니다. 정말 살아있는 악귀라는 말이 맞는 사람이다

 

더 충격적인 것은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에 제보를 한 사람이 이은해 본인이었다는 것이다. 전남편 윤상엽씨가 사망했는데도 사망보험금을 보험사에서 지급하지 않았다는 이유다

 

그래서 이은해는 보험사를 조사해달라고 그알에 제보를 한 것이다. 그런데 그것이 알고싶다 측에서 조사를 하다하다보니 뭔가 이상한점이 있다고 느낀 것이다

 

그알 측에서 이상한 점들을 눈치채다보니, 이은해가 돌연 입장을 바꾸면서 방송에 내보내지 말라고 가처분 신청을 했다고 한다

 

이은해 과거 및 파타야

 

이은혜라는 사람이 정말 무서운 것은, 이번 가평계곡 익사사건 뿐만이 아니다. 2014년 7월 14일에도 유사한 사건이 있었다는 것이 엄청난 충격이다. 이은해는 보도방에서 일했던 것으로 보인다

 

사건의 전말은 아래와 같다

 

2014년 7월 14일 상근 예비역 판정을 받아 군대 입소를 기다리던 A씨는 동거녀 B양의 제안으로 태국 파타야 산호섬(꼬란섬)으로 입대여행 및 신혼여행을 가게 된다. 여기서 B양러브하우스 이은해

 

2019년 만 31세인 이은해는 그러니까 5년 전인 만 26세 때도 이미 결혼을 한것이다. 범상치 않은 인물임이 분명하다

문제는 그알 이은해의 제안으로 신혼여행을 간 파타야에서 발생한다. 파타야는 누구나 알만한 세계적인 휴양지다. 그리고 여기서 '꼬란섬'이라는 곳은 파타야 해변에서도 20분 정도 배를 타고 들어가야하는 곳인데, 수상스포츠로 유명한 곳이다

 

이 때 이은해가 모든 여행경비를 부담하였으며, A씨와 이은해는 꼬란섬에서 스노쿨링 등 수상레포츠를 즐긴다. 구명조끼를 입고 얕은 바다에서 스노쿨링을 하던 중 A씨는 사망을 하게 된다. 이 때 경찰은 수사를 하던중 타살 혐의점을 찾지 못해 사고사로 사건을 종결한다

 

이 때 이은해는 귀국 후 주변사람들의 동정 및 위로를 받으면서, 지인들에게는 A씨가 "저녁 음주 후 바다에 들어가서 사망했다"고 말을 하기만 했다고 한다

이 당시 이은해는 보도방에서 일을 하던 사람이라고 하며, A씨는 호스트바에서 일을 하던 남성으로 알려져 있다. 이은해는 중학교 때부터 여러차례 스폰을 받은 바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고등학교도 졸업하지 못했다. 이게 바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이은해의 과거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