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한국 유튜브 구독자 TOP 20 순위 ㅣ한국 유튜브 구독자수 순위ㅣ국내 유튜버 순위

2020년 한국 유튜브 구독자 TOP 20 순위 ㅣ한국 유튜브 구독자수 순위ㅣ국내 유튜버 순위

이전 글에서는 세계 유튜브 구독자 TOP 20 순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바로 이번 글에서는 우리나라 유튜브 구독자 순위 TOP2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유튜버중 구독자수가 가장 많은 채널은 빅히글에서는 세계 유튜브 구독자 TOP 20 순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바로 이번 글에서는 우리나라 유튜브 구독자 순위 TOP2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 TOP 1-5위

우리나라 유튜버중 구독자수가 가장 많은 채널은 빅히트 엔터테인머트입니다!

구독자가 자그마치 3430만명이네요~ 2위는 제가 개인적으로 팬인 블랙핑크! 블랙핑크 흥해라~

 

확실히 우리나라 유튜버 순위이다 보니 모르는 채널은 안보이네요. 음악이나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채널이 확실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춤을 좋아하다보니 5위에 있는 1MILLION Dance studio도 눈에 들어오네요. 1MILLION Dance studio에는 정말 멋지게 춤을 추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눈이 호강합니다~

 

 

한국 TOP 6-10위

 

6위에서 10위에 속하는 채널도 대부분 알고 있네요.

JYP는 7위를 차지하고 있고 제이플라는 8위

그리고 보람튜브가 자그마치 9위! 정말 보람이 대단합니다. 싸이가 그리고 깔끔하게 10위를 차지

 

 

한국 TOP 11-20위

 

M-net 이 11위

빅뱅이 13위

11위~15위도 모두 음악이나 엔터테인먼트 채널이네요. 세계 유튜버 구독자 순위를 조사했을 때도 느끼던건데 확실히 오락/예능/음악과 관련된 채널들이 언어장벽이 덜해서 그런지 구독자수가 상대적으로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 TOP 16-20위

 

16위에서 20위 사이에서 눈에 띠는 채널은 핑크퐁Larva TUBA 입니다

제가 한번도 저 채널들에서 영상을 본적이 없기 때문인데요. 두 채널 모두 구독자수가 700만이 넘어가는 걸 보면 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많은가 봅니다

지금까지 국내 유튜버 TOP20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순위가 고정적이지 않고 계속 바뀌기 때문에 한번 직접 사이트를 통해 유튜버의 수익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년 세계 유튜브 구독자 TOP 20 순위

 

유튜버 순위와 수익을 볼 수 있는 사이트 추천 (유튜버 수입 순위 사이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