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세계 유튜브 구독자 TOP 20 순위ㅣ세계 유튜브 구독자수 순위

2020년 세계 유튜브 구독자 TOP 20 순위ㅣ세계 유튜브 구독자수 순위

요즘 유튜브가 아무래도 대세죠? 오죽하면 초등학생들 꿈 1위가 유튜버겠습니까?

 

요즘 유튜버는 연예인 저리가라할 정도로 유명한 사람들도 많고 수입도 많습니다. 유튜버 순위는 어디에 포인트를 두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이번 글에서는 '구독자순'으로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3월 24일 기준 세계 유튜브 채널 순위입니다

 

세계 1위~5위 입니다

1위는 T-series 가 차지했는데요. 구독자 자그마치 1억 3천 만명이네요. 평균 조회수도 150만회나 됩니다

채널의 질을 평가하는 Nox 평점 역시 별 5개인걸로 봐서 정말 좋은 채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1위에서 5위에서 아는 채널은 PesDiePie 하나 뿐이네요

 

 

 

세계 6위~10위 입니다

다른 채널은 모르겠는데 저스틴비버가 8위를 차지했네요

역시 세계적인 스타 저스틴비버! 자그마치 구독자만 해도 5000만명이 넘는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계 11위~16위입니다

이 순위에서는 상대적으로 뮤지션들이 더 많이 보이네요

13위에 제가 좋아하는 Ed sheeran도 보이고 14위에는 DJ marshmello!

이 분들의 음악을 아직 안들으셔보셨다면 당장 유튜브로 직행해서 들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Ed sheeran

세계 16위~20위 입니다

여기도 반가운 얼굴들이 보입니다

17위에 rap god 에미넴과 19위에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보이네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NOX 평점이 좋지 않은게 의외네요. 아마 영상을 자주 업로드 하지 않기 때문일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세계 유튜브 구독자 순위 TOP 20을 살펴봤는데요

확실히 유튜브를 볼 때 교육적인 내용보다는 예능이나 음악과 관련된 영상들을 많이 보다보니 TOP20에 음악인들이나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채널들이 많은 걸 살펴볼 수 있었네요

 

이 순위는 항상 바뀌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제가 쓴 글 중에 유튜버 순위나 수익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한 글도 있으니 한번 같이 보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유튜버 순위와 수익을 볼 수 있는 사이트 추천(유튜버 순위 사이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