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뷰 수익인증,품앗이가 늘수록 글을 써야하는 이유

카카오뷰 수익인증,품앗이가 늘수록 글을 써야하는 이유

블로그나 온라인으로 수익을 버는 것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최근 몇달 사이 카카오뷰로 수익을 내는 구조가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아직 자세한것 까지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카카오뷰는 블로그처럼 본인이 글을 쓰지 않아도 수익이 날 수 있는 구조라 더 흥행하고 있다

 

즉, 남이 써놓은 글을 주제별로 정리하고 조회수를 높게 할수 있게 하면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인 것이다

블로거가 해야할 건 글을 쓰는 것

 

시간이 많다면 카카오뷰를 해보는 것도 좋다. 뭐든지 좋은 경험이고, 실제로 그걸 통해서 돈을 벌 수도 있으니까.. 그런데 좋은글을 분류하고 조회수를 높이는 건 진입장벽이 낮다. 아무나 할수 있다

 

인형자판기 창업사업처럼 단기 유행하고 끝날 가능성도 있다

 

어차피 블로거는 남들이 하기 힘든 글쓰기를 꾸준히 해야한다. 어차피 카카오뷰로 내 글이 공유되면, 그 사람도 수익이 발생하지만 나는 내 글의 조횟수가 올라가서 수익이 발생한다

 

편법을 찾지말고 정도를 걷자. 단기간에 용돈벌이 정도 하고 말 블로그가 아니라면 말이다

 

카카오뷰로 인한 조회수 상승 기록

 

내가 오늘 이런 글을 블로그에 쓰는 이유는 최근 이틀 정도 동안 하나의 글이 카카오뷰로 공유되어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증했기 때문이다

 

당연히 글 하나 때문에 수익도 발생하고 있다. 검색유입은 거의 없었던 글인데, 이렇게 또 읽어볼만한 글을 쓰니 자동으로 공유가 된다

나는 전업 블로거도 아니고 부업으로 할 뿐이다. 그래서 모든 변화에 민감하게 다 반응할수도 없다. 그래서 내가 생각해낸 것은 그냥 꾸준히 글을 쓰는 것이다. 어느정도 데이터가 쌓인 후에는 또 다시 수익하는 시기가 한번 나오지 않을까 싶다

 

덕분에 아침부터 수익이 좋아해서 간단하게 기록해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