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윤택 출연료는 얼마나 될까?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윤택 출연료는 얼마나 될까?

연예인과 관련된 얘기가 나올 때 항상 나오는 말이 하나 있다

 

'연예인 걱정은 하는게 아니다'

 

물론 모든 연예인이 돈을 잘 버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톱스타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서 보면 인지도가 어느정도 있는 경우 20-30억 정도는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물론 연예인들의 경우 소비도 많이 할수 있는 환경에 놓여있다 보니, 사업을 무리하게 하거나 돈을 과소비해서 못 모으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성실하게 방송활동을 한다면 우선 돈을 많이 벌 수 있다. 나는 자연인이다 라는 프로그램에서는 이승윤과 윤택이 고정출연을 하고 있다. 그리고 이전에 출연료가 생각보다 많아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도대체 회당 출연료가 얼마길래 그랬을까?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

 

나는 자연이이다 윤택 출연료

1회당 700만원

1회당 2박3일, 1달 2회, 총 4박 6일

------------------------------------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출연료

1회당 500만원

1회당 2박3일, 1달 2회, 총 4박 6일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개그맨 이승윤과 윤택의 회당 출연료가 더욱 더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아마다 그렇게 인지도가 높지 않다고 사람들이 생각했기 때문일 것이다

 

즉, 톱스타들이 회당 출연료를 많이 받고 있는다는 사실은 대부분 알고 있었지만 얼굴도 잘 모르는 개그맨들이 돈을 많이 받으니 솔직히 부러웠을 것이다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만 봐도 이승윤월 1000만원, 윤택월 1400만원을 받는 것이다. 게다가 나는 자연인이다는 방송이 잘 되면서 둘은 인지도도 높아졌다

 

사실 이 뿐만이 아니다. MBN에서 재방송이 될 때는 추가로 돈이 지급된다

연예인 방송 출연료를 보면 일반 직장인들은 박탈감이 있을 수 밖에 없다. 하지만 그런다고 달라지는 것은 없다

 

결국 받는 돈 이상의 가치를 하기 때문에 방송사에서도 출연료를 지급하는 것이다. 아무런 생산성이나 수익이 없는데, 돈을 지급하는 사람은 이세상에 없다 (적어도 자본주의에서는 말이다)

 

돈을 잘 벌고 싶다면, 본인이 본인을 알리던가 자신의 몸값을 높이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해야만한다

 

블로그에 연예인들의 회당 출연료 및 방송료를 간단하게 정리해둔 글들이 있으니, 궁금하다면 아래의 글들도 한번씩 읽어보길 바란다

 

[함께 보면 좋은글]

 

김성주 아나운서와 안정환의 출연료는?

 

역대 스파이더맨 출연료는 얼마나 될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