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블폰 관련주 세경하이테크 배당금 입금! 배당일은? (feat. 주가)

폴더블폰 관련주 세경하이테크 배당금 입금! 배당일은? (feat. 주가)

오늘 국내주식 배당금이 비교적 많이 들어왔다. 반도체 장비주 테크윙 피에스케이홀딩스에 이어 폴더블폰 관련주 중 하나인 세경하이테크의 배당금이 입금되었다

 

세경하이테크는 2019년에 코스닥에 상장된 회사이며, 2019년에 첫 배당금을 지급했고, 2020년에도 주주들에게 배당금을 지급했다. 세경하이테크의 배당금과 배당일을 알아보자

 

세경하이테크 배당금 입금

 

세경하이테크의 2020년 배당금이 오늘 증권계좌로 입금되었다. 세경하이테크의 총 배당금은 세금 떼고 약 65000원 정도 입금되었다

세경하이테크는 2019년에는 주당 배당금 250원을 지급했으며, 이 때의 연간 배당수익률은 0.8%로 적지는 않았다. 2020년에는 주당 배당금 100원을 지급하기로 했으며 연간 배당수익률은 0.4%다

 

이전보다 배당금과 연간 배당수익률이 모두 반토막이 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주들에게 배당금을 지급하는 것을 보면 안좋은 기업은 아니다. 하지만 보유중인 폴더블폰 관련주 중에서는 수익률이 가장 저조하다

폴더블폰 관련주로는 '힌지'에서는 파인테크닉스와 KH바텍 또는 에스코넥이 있는데 최근 수익률은 파인테크닉스가 가장 좋다. LG 롤러블 폰이 유일하게 폴더블폰을 대체할만한 폼팩터였는데 LG무선사업부는 최근에 영업이 마무리 되었다

 

따라서 앞으로 폴더블폰은 다양한 형태로 바뀌어 나올것이며, 부품 중에 수혜가 가장 클 것으로 예상되는 건 당연히 힌지다. 왜냐하면 이미 1번 접던걸 2번씩 접고 있기 때문이다 (힌지 1개>힌지 2개 >>매출 2배)

 

[함께 보면 좋은글]

 

반도체 장비주 테크윙 배당금 입금! 이렇게나 많이?

 

반도체 NAND 장비주 테스 배당금 입금! 배당일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