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녹스 주가 폭락과 나녹스 사기 (SK텔레콤 나녹스)

나녹스 주가 폭락과 나녹스 사기 (SK텔레콤 나녹스)

경제와 직업에 관심이 많은

초보투자자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최근에 니콜라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주식인

미국주식 나녹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나녹스에 대해 잘 모르고 있었는데

주변에서 아는 친구가 나녹스가 상한가를 맞았다고 하면서

엑스레이 기계 얘기를 하길래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기사 타이틀만 따와봤습니다

8월 23일 기사니

약 1달 이전 기사입니다

 

나녹스 뭐하는 회사?

 

나녹스는 기본적으로

X-ray를 다루는 회사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녹스에 SK텔레콤이 투자를 하면서

더 화제를 끌었던 것 같네요

 

나녹스는 반도체를 이용해 X선을 만들어내는

디지털 엑스레이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손톱만 한 실리콘 반도체 속에 있는

나노 전자방출기를 디지털 신호로 제어해

순간적으로 전자를 생성하고

X선으로 전환해 촬영하는 기술이라고 하네요

디지털 엑스레이는 기존 엑스레이에 비해

촬영 속도는 30배 빠르고

방사선 노출 시간은 30분의 1로 줄어듭니다

 

즉, 속도는 빠르고

위험은 줄어든다는 것이죠

 

게다가 촬영 비용은 10%에 불과합니다

 

가슴을 누르는 통증이 없는

비접촉 촬영이 가능하며

화질은 더 선명합니다

 

 

나녹스 주가

현재 주가는 30달러인데

개장전 -7%이기 때문에

 

장이 열리면 27달러로 시작하겠네요

문제는 나녹스라는 기업에는

문제가 많아서

더 크게 하락할 여지도 많다는 것이죠

 

물려도 성장성이 있는 기업에

물리라고 하는데

나녹스는 잘못하면

영영 전고점을 못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년 8월 스타벅스 배당금 입금

 

2020년 9월 마이크로소포트 배당금 입금

 

중국주식 중국평안보험 배당금 입금

 

마이크로소프트 올해에도 배당금 10% 성장!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