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프티콘 니콘내콘 판매 솔직 후기 (기프티콘 판매 사이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니콘내콘 판매 솔직 후기 (기프티콘 판매 사이트)

안녕하세요. 경제와 직업에 관심이 많은 초보투자자입니다. 보통 블로그와 직업이나 투자 관련 글을 쓰지만 이번에는 기프티콘 판매와 관련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재테크의 기본은 절약! 이라는 것 모두 알고 계시죠?

 

며칠 전에 제가 네이버 인플루언서 설문조사를 5분 정도 동안 해서 스타벅스 기프티콘 3만원짜리를 문자로 전송해주더라고요. 처음에는 스벅을 갈까 했는데, 요즘은 메가커피나 맘모스 커피 등 저렴한 커피를 애용하고 있어서 기프티콘을 판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기프티콘 판매사이트에는 니콘내콘 외에도 2-3개 정도의 사이트가 더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에도 니콘내콘을 이용해서 기프티콘을 판매했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그냥 니콘내콘에서 판매!

 

우선 니콘내콘 앱 깔기

 

어플을 깐 후에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의 버튼 클릭

[기프티콘 판매하기] 클릭

 

 

 

 

판매센터에 들어가면

리뷰/완료/정산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우선 리뷰란 판매 대기중인

기프티콘의 갯수입니다

리뷰양이 많은 경우

여러분이 기프티콘을 팔고 싶어도

당장 팔리지 않습니다

 

그래도 대부분 1-2일 사이에 해결됩니다

저는 리뷰 신청 전이어서

아직 리뷰에 아무것도 안뜨네요

 

 

완료가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이건 제가 6월달에

편의점 기프티콘을 팔았던 기록입니다

 

1만원 권이 8600원에 팔립니다

가격은 그 때 그때 수요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우선 저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3만원권을

판매할 예정이므로 검색해봅니다

 

제가 니콘내콘에서 본 결과

커피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상대적으로 가격 높게 팔립니다

 

카페 항목으로 들어가서

스타벅스 클릭

 

 

 

스타벅스 항목에서 기프티 카드를 찾아봅니다

3만원권이 있네요!

27200원에 팔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 9% 정도 싸게 파는 것이네요

 

아래 사진에서 [매입 보류]라고 뜨는 이유는

공급이 많아서 당장 팔리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보통 다른날 아침에 다시 보면

팔 수 있습니다

 

 

보통 하루 정도면 판매가 되고

정산이 되는데 까지는

2-3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즉, 바로 현금화가 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기프티콘이나 기프트카드를

판매하기 정말 좋은 어플이 니콘내콘입니다

니콘내콘에서는 기프티콘도 싸게 살 수 있어요

제가 판매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도

4% 할인해서 살 수 있습니다

 

 

 

저한테는 9% 싸게 사고, 판매는 4% 싸게 파니

거래 중개만 하는데도 약 5%의 수수료를 받는 셈입니다

 

이런 어플 제대로 만들면 정말 꿀장사인건데..

 

아무튼 니콘내콘 정말 판매하기 좋은 사이트이니

기프티콘 들어왔다고 무조건 쓰지 마시고

가끔은 판매해서 현금화도 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년 8월 미국주식 스타벅스 배당금 입금

 

2020년 9월 마이크로소프트 주식 배당금 입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