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마지막, 주식투자 기록, 지금보다 좋은 때가 오는가? (ft. 신용잔고)

10월의 마지막, 주식투자 기록, 지금보다 좋은 때가 오는가? (ft. 신용잔고)

하락에 더 강한 계좌, 그거슨 나의 주식계좌

 

올해 엄청나게 핫한 주식들은 거의 없어서 폭등 때는 무난하게 상승했고, 크게 조정하는 요즘 오히려 오르고 있는 중이다

 

 

 

복잡하게 생각할 것도 없고, 오늘도 당연히 추매했다

 

매크로고 나발이고, 내 주식투자 경력이 3-4년 정도 밖에 안되었지만 심리상 떨어질 폭이 별로 안남았다. 물론 바로 상승한다는 얘기는 아님

 

적어도 남는 현금이 있으면 그냥 계속 추가로 매수해도 되는 정도임

 

오늘같이 지수가 하락을 하는 날에도 주식을 매수하지 않는다면, 주식투자자로서는 거의 직무유기 수준. 오늘도 소소하게 250만원 추매~

 

 

 

 

신용잔고 흐름보소.. 그러게 누가 신용 그렇게 땡겨 쓰래?

 

코스피 신용잔고

 

 

ㅋㅋㅋㅋ 코스닥 신용잔고 시원하게 내려가는거 보소

 

후 곧 온다 이거야!

 

코스닥 신용잔고

 

 

결국 내년에 내 자산은 또 늘어나있겠지

 

내가 원하는 삶에 또 다시한발자꾹 다가가는 거다

 

남들처럼 고속도로로 가지는 못하지만, 물려받는 것 없이 내 손으로 계단 하나씩 만들어가는 중

 

어차피 잘 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