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코스피 하락에도 또 양전!

코스닥, 코스피 하락에도 또 양전!

현금이 들어올 때마다 나는 그냥 나눠서 사고 있다

 

어차피 대충 주식을 모아갈 수 있는 구간에 들어왔고, 내가 보고 있던 성장주들 중에서도 급락한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오늘은 중간에 더 많이 상승하기도 했는데, 장 막판에 가니 코스피 코스닥 또 마이너스 ㅋㅋ

 

그래도 계좌는 양전!

 

물론 올해 전고점보다는 낮은 수치이지만 최근 주변 투자자들 보다는 정신적으로 양호한 편인거 같다. 이럴 때는 차라리 본업이 바쁜게 낫다 ㅎㅎ

 

 

10월 23일 계좌

 

주식투자는 그냥 유지하면서 수익률 유지하고, 이제는 연말도 됐으니 부동산에 대한 공부도 꾸준히 다시 해나가야겠다

 

어차피 상승장의 후반기이고, 향후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큰 기회는 아님

 

고수라면 그 안에서도 기회를 찾겠지만, 나는 부동산 투자 고수가 아니기 때문에 내가 배트를 칠 수 있을 때만 치려고 한다

 

주식투자는 유지하고, 내년에는 몸값이 높아질테니 현금흐름을 와방으로 만들어서 아끼고 절약해서 시드를 더 크게 불려보려고 한다

 

어차피 잘 될 것이다

 

항상 자만하지 말고, 그냥 킵고잉 하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