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80만원 월급쟁이가 월 4000만원 벌기까지 (ft. 페키짱)

월 180만원 월급쟁이가 월 4000만원 벌기까지 (ft. 페키짱)

온라인 문화가 발달하기 전까지는 근로소득이 다였다. 즉, 온라인 비지니스로 돈을 벌기가 힘들었다. 그래서 그런지 이전에는 여성 분들 또는 주분들이 사업을 하거나 추가적인 월 현금흐름을 만들기가 쉽지 않았다

 

하지만, 내가 사업소득 및 현금흐름 그리고 투자에 관해 공부를 하면 할수록 주부들 중 성공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이 나오고 있다. 멋있는 사람들이다

 

물론 너무 무리를 하면 안된다. 건강은 꼭꼭 챙겨가면서 노력을 해야 한다. 우리 건강은 유한하기 때문이다. 너무 무리를 하면 이룰거 다 이루고 못 누릴 수도 있다

 

아래의 분은 회사를 다닐 때 월급도 그다지 많은 편은 아니었던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주부의 몸으로 출산까지 하면서 월 4000만원의 현금흐름을 만들었다고 한다

 

월 180만원 받던 월급쟁이가 월 4천만원 버..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월 180만원 받던 월급쟁이가 월 4천만원 버는 1인 기업가가 되기까지

안녕하세요. 퇴사 후 제가 하고 싶은 재밌는 일들만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 페키짱입니다. 오늘은 제가 ...

blog.naver.com

 

 

페키쨩님의 전략적인 퇴사를 위해 노력했던 것들은 다음과 같고 5년 정도 노력했다고 한다. 5년은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니다. 내가 블로그 또는 유튜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면서 수익을 창출하는데 걸린 시간이 2녀밖에 안되기 때문이다

 

월급쟁이에서 자산가 되기

 

위에서 언급하고 있는 것 중 내가 하지 못하는 것은?

 

4단계 . 법인 만들어서 4대 보험 책임지게 만들기

 

5단계 . 사업소득으로 안정적인 월 현금흐름 만들기

 

7단계. 퇴사후 삶 계획하기

 

독서를 통해 마인드 셋팅하고 구체적인 목표도 항상 세우는 편이다. 나는 무자본 창업으로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만들어놓았다 (유튜브, 전자책, 블로그)

 

이 방법으로 어떻게 돈을 버는지도 알고있고 어느정도 유의미한 현금흐름 또한 나오고 있다. 최근에 부아C 님이 쓴 책에서 전자책을 판매하는 방법에 대해 서술했다고 하는데, 이 책도 구매했고 곧 읽어볼 생각이다

 

블로그로 돈버는법에 대해서도 어느정도 알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와 관련된 전자책을 틈틈이 써서 전자책을 판매해볼 생각이다. 이전에 유튜브 수익과 관련된 전자책은 이미 판매수익금이 100만원이 넘었다

 

크몽 전자책 판매 100만원 돌파, 누적판매부수 115권 (tistory.com)

 

크몽 전자책 판매 100만원 돌파, 누적판매부수 115권

크몽 전자책 pdf 판매를 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다. 사실 본인이 여러방면에 노하우가 있고, 사실 광고비를 내고 크몽 상단에 노출을 시키면 전자책 판매로도 꽤나 쏠쏠한 수익을 남길 수 있다

more-money-no-problems.tistory.com

 

결국 어떤 멘탈과 마인드로 도전을 하고 본인의 삶을 계획하는지에 따라 달렸다

 

누구는 투자로 월현금흐름과 자산증식을 동시에 만들고, 어떤 사람들은 사업소득으로 만들어낸다. 본인에게 맞는 옷을 찾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