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걸파 우승상금,우승팀 및 최종순위

스걸파 우승상금,우승팀 및 최종순위

2021년에는 여성 백댄서들을 대상으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우파)가 대유행을 했었다. 그리고 그 흥행에 힘입어 바로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라는 프로그램이 방영되었다

 

2021년말부터 2022년초까지 스걸파는 스우파의 인기를 이어갔던 프로그램 중 하나다

 

스우파에 나왔던 댄서들이 20대-30대였다면, 스걸파는 10대 백댄서 또는 댄서를 꿈꾸는 학생들이 나와서 배틀을 하는 형식이었다. 이 프로그램 또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스걸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최종순위는 어떻게 됐을까? 그리고 우승팀 및 우승상금은? 종영된지 2달 정도 되었지만 간단하게 정리해봤다

 

스걸파

최종순위 및 우승팀

 

 

스걸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파이널 최종순위는 아래와 같다

1위 (우승팀) : YGX 턴즈

2위 (준우승팀) : 뉴니온

3위 : 클루씨

4위 : 미스몰리

5위 : 브랜뉴차일드

6위 : 플로어

 

 

스걸파 우승상금

 

스걸파 우승팀은 상금을 얼마나 받았을까?

 

스걸파 우승상금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우승팀 턴즈에게는 1000만원의 장학금과 10대들을 위한 금융서비스 CF 광고모델 기회가 주어졌다

 

우승팀 치고 많은 상금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출연자들의 나이를 고려해서 상금보다는 장학금을 지원한게 아닐까 싶다

 

블로그에 스우파 우승팀 및 우승상금에 대해 정리한 글도 있으며, 백댄서들의 연봉 및 월급에 대해 정리한 글도 있으니 아래의 글도 읽어보길 바란다

 

스우파 우승팀 및 상금 정리

백댄서 연봉 월급 및 수입은 얼마나 될까?

강철부대시즌2 우상상금 및 출연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