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기는 할까?ㅣ애드센스 승인과 수익ㅣ티스토리 수익

티스토리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기는 할까?ㅣ애드센스 승인과 수익ㅣ티스토리 수익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글을 5-6편 쓴 후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가 방치를 해두었습니다

그랬다가 올해 블로그를 성실하게 운영해보자는 생각이 들어서 최근 1달 정도 동안 글을 꾸준히 써보고 있습니다

 

제가 꾸준히 블로그에 글을 쓰기 위해 최대한 제가 관심이 있는 분야나 잘 알고 있는 분야에 대한 글을 쓰기로 결심했습니다. 현재도 관심분야의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결정적으로 제가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쓰기로 결정한 이유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수익이 된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의 목적 1순위가 수익은 아니지만, 그래도 보상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더 열심히 하게되는 법이니까요

 

우선 별 생각없이 시간 될 때마다 글을 써보고는 있는데요! 글을 쓰다 보니 조회수도 늘고 수익도 들어오긴 합니다!

물론 매일매일 다르긴 한데요. 이번 달에 본격적으로 글을 쓴 이후 수익이 증가하는 것을 눈으로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티스토리가 정말 돈이 되나 싶은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요

 

물론 티스토리 블로그로 돈만 벌고 싶어하시는 분들은 연예인과 관련된 내용이나 인기 급상승 키워드로 방문자수를 늘려서 수익을 더 많이 얻어간다는 것은 알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그런식으로 제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지는 않아서 그렇게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물론 나중에 수익형 블로그를 하나 만들어서 운영해볼까도 생각해보고 있지만 우선 이 블로그부터 조금 더 열심히 운영해보려고 합니다

 

굉장히 보잘것 없는 수익이긴 하지만~ 자기가 관심있는 주제에 대해 글을 써도 이렇게 방문자수는 늘고 수익도 늘긴 ㅏ합니다. 어제는 처음으로 방문자수 300명을 넘겼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