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 새로운 시도

신기한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 새로운 시도

오랜만에 블로그에 대한 포스팅을 해본다

이전에도 블로그에 썼듯, 현재 네이버 블로그에 특별히 포스팅을 안한지 수개월이 흘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식으로 7000원씩 수익이 발생하는 날이 1주일에 한번정도 있다.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별로 안쓰니 (원고료 포스팅 제외) 광고 수익이 별로 발생하지는 않는데, 그냥 여기서 발생하는 수익으로는 책을 사서 보고 있다 (투자관련 서적)

대충 1달에 4권-5권 정도 살돈이 들어오다보니 꽤 괜찮다


새로운 시도들

항상 현금흐름을 늘리는게 나는 기본이라고 생각한다. 기업도 영업활동현금흐름이 구려지면서 망가지게 된다

그래서 블로그와 관련된 것들이나 온라인 부업에 틈틈이 관심을 가지게 된다. 어떻게 하면 시간대비 효율을 높일지, 50만원을 만들었다면 어떻게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을 만들지...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와 관련해서도 개인적으로 시도하는 것이 하나 있다.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잘된다면 수익향상으로 일어질 것이다

이외에도 네이버 엑스퍼트에 도전을 해봤다. 네이버 블로그 이웃중 엑스퍼트에서 전자책을 판매하여 수십만원을 벌어가는 사람을 봐서, 월 10만원이라도 내가 이미 만들어놓은 전자책을 판매해볼까 한다. 무조건 승인이 나는 것은 아닌거 같은데, 우선 신청은 해봤다

시도의 연속

시도하고 실행하지 않으면, 내 인생은 바뀌지 않는다

변화는 생각보다 천천히 일어난다. 하루 아침에 내가 벼락부자가 되지는 않는다. 하루아침에 블로그 수익이 나지도 않으며, 하루 아침에 투자마인드가 정립되지 않는다

잘 달려가다가도 벽에 부딪혀서 현타가 올때도 있다. 그럴때는 잠시 쉬거나 다른 식의 노력을 하다가 다시 돌아보면 또 한걸음 더 나아갈수 있다

우리가 해야하는 것은 1달 정도 또는 2주 정도마다 본인이 맞는 길로 가고 있는지, 뭔가 잘못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스스로 점검해보는게 아닐까 싶다. 그렇게 중간중간에 생각을 하고 다른 방식으로 시도하면 우리는 결국 우리가 원하는 곳에 도달하게되는게 아닐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