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평가 건설주 코오롱글로벌 급등! (실적기반으로 투자하기)

저평가 건설주 코오롱글로벌 급등! (실적기반으로 투자하기)

계속 매집하던 주식 중 하나가 코오롱글로벌이다. 올해 중후반부터 계속 하반기랑 내년을 보면 건설주가 가장 마음이 편하다는 내용의 글들을 블로그에 썼었다

 

그리고 2분기 실적을 발표한 기업중 코오롱글로벌 실적이 좋았는데, 정말 주가가 움직이지 않는 기업이었다

 

블로그에 8월5일 딱 1달 전쯤에 글을 올렸었다. 물론 이 때 샀으면 좀 물렸을 수는 있다. 하지만 실적이 좋았음에도 불구하고 반응은 별로 없었다. 그냥 또 매집

 

https://more-money-no-problems.tistory.com/1173

 

코오롱글로벌 2021년 2분기 실적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율이 상당하다. 건설주들의 실적이 발표되면서 건설주 재평가가 시급해보인다. 건설주의 단점이라면 해외 성장 등 시장 자체의 확대 모멘텀이 없다는 것인데, 그런 것을 고려해도 싸

more-money-no-problems.tistory.com

오늘 급등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결국 저평가 주식, 그리고 미래 모멘텀 (코오롱글로벌은 풍력) 이 엮여있는 주식들은 그냥 몰빵만 하지 않고, 나눠서 투자를 하면 결국 좋은 수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아직도 한참 저평가 되어있다. 물론 급등해서 한동안 쉴가능성, 바로 내일 조정 가능성도 있다. 하지만 결국은 더욱 더 크게 오를 것이다

아직 수익률은 높지 않지만, 시간만 좀 더 투자한다면 훨씬 더 큰 수익을 가져다 줄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같이 지수가 박살나는 날에도 이런 주식들 때문에 계좌는 조금씩 나아가고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